지진석, 오늘(3일) 데뷔 1주년 기념 신곡 '굿모닝' 발매

이정호 기자  |  2020.06.03 12:07
/사진제공=블랙와이뮤직


가수 지진석이 데뷔 1주년 기념 신곡을 발매했다.

지진석은 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데뷔 1주년 기념 음반 '굿모닝'을 발매했다. 이 곡은 전세계 팬들의 응원과 축하를 받은 티저 영상과 함께 감동을 자아낸 바 있으며, 팬들과 소통하는 지진석의 행보로도 많은 관심을 모았던 곡이다.

데뷔곡 '굿나잇'과 연결되는 타이틀 '굿모닝'은 사랑과 감사함을 담았다. '굿나잇'이 위로와 힐링의 메시지를 주로 표현했다면, '굿모닝'은 그간 팬들에게 받았던 사랑에 진심으로 보답하고 싶은 지진석의 마음이 표현되어 있다.

앨범 커버는 지진석이 생애 첫 팬미팅을 가졌던 순간의 사진을 일러스트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그만큼 감동적이고 잊지 못할 순간이었기에 팬들에게 그 감동을 고스란히 전하고 싶었던 지진석의 마음이 담긴 것이라 팬들 사이에서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지진석은 "여러분들의 사랑으로 저는 늘 밤하늘과 새벽을 지나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한다"며 "여러분들도 저의 음악으로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하였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8. 8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9. 9'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