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데뷔 첫 사랑노래로 컴백한다.
ITZY는 18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Not Shy'(낫 샤이)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은 ITZY가 지난 3월 발매한 미니앨범 'IT'z ME' 이후 약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앨범이다.
ITZY는 지난 'WANNABE' 활동으로 최고의 K팝 신인 걸그룹을 넘어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ITZY는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배출한 JYP가 제작한 걸그룹이란 점에서 데뷔와 동시에 큰 주목을 받았으며 총 11개의 신인상 트로피를 거머쥐며, 트와이스를 잇는 대형 걸그룹으로 성장했다.
데뷔 1년 만에 글로벌 걸그룹으로 발돋움한 만큼, 새 앨범을 향한 기대 또한 역대급이다. 타이틀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노래다. 여기에 박진영을 필두로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K팝 스타들의 수많은 '띵곡'을 만들어낸 켄지(KENZIE), 이스란, 이우민(collapsedone) 그리고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등이 신보에 대거 참여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역대급 컴백을 예고한 만큼, ITZY는 앨범 발매일 17일 'ALL DAY RELAY LIVE'(올 데이 릴레이 라이브)를 진행하며 하루 종일 팬들과 함께한다. 2시부터 트위터, 인스타그램, 네이버 V LIVE(브이라이브),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COUNTDOWN SPOT LIVE'(카운트다운 스폿 라이브)를 진행하는 것은 물론, 오후 4시 30분 'ITZY LIVE PREMIERE'(있지 <낫 샤이> 라이브 프리미어)를 개최한다.
4세대 아이돌 그룹을 이끌고 있는 ITZY는 이번 컴백을 통해 더욱 거침없는 에너지와 카리스마를 보여줄 예정이다. ITZY가 4연속 히트에 성공할지,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