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헨리, SM서 홀로서기 후 연습생 복귀?..강다니엘 연습실 스틸

장은송 기자  |  2020.11.18 13:54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SM엔터테인먼트와 계약 종료 후 솔로 가수로 활동 중인 가수 헨리가 매일 몇 시간씩 연습에 몰두하는 연습생으로 복귀했다고 고백한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이하 '라스')는 박미선, 바다, 헨리, 재재와 함께하는 '랜선 친구들'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헨리는 "다른 방송은 생각 안 했다. (첫 방송은) '라스'(라고 생각했다)"라며 '라스'에서 신곡 무대 첫선을 보이는 이유를 밝혔다.

헨리는 그랜드 피아노, 전자 피아노, 북이 세팅된 '라스' 특별 무대에 올라 타이틀곡을 공개한다. 웅장한 북소리와 아름다운 피아노의 선율, 그 위에 어우러진 호소력 짙은 목소리는 감탄을 불러 일으켰다.

박미선, 박지훈, 바다, 재재와 MC들 모두 입을 다물지 못하고 헨리의 무대를 지켜봤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헨리는 대형 기획사 SM엔터테인먼트를 나와 홀로서기를 시작한 후 연습생으로 돌아간 근황에 대해서도 털어놓는다. 연습생처럼 매일 악기를 치고 보컬 연습에 열심이라는 헨리는 강다니엘에게 비밀을 당부하며 그의 연습실을 훔친 이유를 들려줄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배우로도 열일 중인 헨리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제작의 영화 '안녕 베일리'에 출연했던 것과 관련해 한국, 미국 시사회 당시 극명한 온도 차를 실감했다고.

또한 '핫한 틱톡커'로 대중과 랜선 친목을 쌓고 있는 헨리는 또 다른 틱톡 강자 지석진에게 경계를 받고 있다는 질문에 "지석진에게 얘기하지 마요"라며 보안 유지를 부탁하는 공개 토크를 펼치고, 스트레스 타파와 자기애 충전 비결로 관종미 넘치는 에피소드를 공개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1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베스트클릭

  1. 1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2. 2김호중, 래퍼·개그맨과 텐프로 방문→콘서트서 "후회" 고백
  3. 3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4. 4'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5. 5'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6. 6[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7. 7'와, 미쳤다' 레버쿠젠 분데스 사상 첫 무패우승! '42승 9무 0패' 대기록 계속, 최종전서 아우크스부르크에 2-1 승
  8. 8김호중, 콘서트 강행→취소 수수료만 10만원..'울며 겨자 먹기' 관람
  9. 9커플링+목격담도 '우연'..변우석→한소희 럽스타 해명 [★FOCUS]
  10. 10방탄소년단 RM, 솔로 2집 트랙리스트 공개..확장된 세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