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이승기=프레데터 들통..이서준 사망

한해선 기자  |  2021.05.05 23:03
/사진=tvN '마우스' 방송화면 캡처

'마우스' 이승기가 자신을 프레데터로 알고 있는 이가 또 있다고 여겼다.

5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마우스'에서는 고무치(이희준 분)가 나치국(이서준 분)이 있던 병실을 빠져나가는 정바름(이승기 분)을 불러 세웠다.

두 사람이 함께 병실에 돌아오자 고무치는 숨을 거뒀고, 정바름은 "멀쩡했는데"라며 믿지 않는다는 듯 눈물을 흘렸다.

정바름은 병실 바닥에 찍힌 발자국을 보고 나치국을 죽인 것으로 보이는 수상한 이를 추격했다. 정바름은 수상한 이를 붙잡고 "치국이 네가 죽였지? 그 불쌍한 애 왜 죽였어?"라고 물었지만 수상한 이는 "그 주둥이에서 불쌍하단 말이 어떻게 나와 가증스런 새끼야. 그래 내가 죽였다. 너 때문에 죄 없는 사람 죽였다고"라고 말했다.

이때 또 다른 낯선 이가 정바름에게 각목을 휘둘렀고, 정바름이 자신을 방어함과 동시에 낯선 이를 옥상에서 밀어 추락하게 만들었다.

고무치는 정바름을 붙잡고 그를 의심했지만, 정바름은 "그 놈이 자백했다"며 건물 CCTV를 보여줬다. 그러나 정바름이 방금 전 들어간, 수상한 이가 머물렀다는 802호는 오래 전부터 공실이었다. 정바름은 방금 전까지 싸운 일을 말했고, 나치국은 차 번호를 듣고 "내 뒤통수를 치고 간 좀도둑이다"라며 이상하게 여겼다.

자신이 프레데터라고 깨달은 정바름은 '놈은 내 정체를 알고 있었다. 치국이가 내 정체를 알고 있어서 치국이를 죽인 거야. 누군가 내가 저지른 살인을 적극적으로 덮고 있어. 왜?'라고 생각했다.


베스트클릭

  1. 1"♥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2. 2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3. 3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4. 4'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7. 7'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8. 8'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9. 9"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10. 10'선발 왕국일줄 알았는데...' 한화 9위 추락, 롯데전 17승 류현진 'QS를 부탁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