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배리어프리버전 참여 "함께 해 영광"

강민경 기자  |  2021.09.07 09:02
김우빈 /사진제공=배리프리어영화위원회

배우 김우빈이 2013년 칸국제영화제 심사위원상을 수상한 영화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7일 (사)배리프리어영화위원회에 따르면 지난 7월 서울산업진흥원 스튜디오에서 민규동 감독, 배우 김우빈이 참여한 가운데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을 위한 음성해설 녹음을 진행했다.

김우빈 /사진제공=배리프리어영화위원회

애니메이션 '늑대아이' 배리어프리버전 연출로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을 맺었던 민규동 감독은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배리어프리버전 연출로 배리어프리영화와 계속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 그는 "오랜만에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하면서 다시 한 번 느꼈다. 영화를 통해 세상을 만나는 방식에는 여러 가지가 있고, 화면 안에도 수 없이 많은 언어가 있다는 것을. 더욱이 훌륭한 영화일 때는 말할 것도 없이 말입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배리어프리버전 내레이션으로 처음 배리어프리영화와 인연을 맺은 김우빈은 "좋은 영화를 더 많은 분들께 소개하고 전달해 드릴 수 있어서 감사한 시간이었고, 함께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민규동 감독, 김우빈 /사진제공=배리프리어영화위원회

민규동 감독과 김우빈은 배리어프리영화 제작의 취지와 의미에 공감해 바쁜 와중에도 흔쾌히 시간을 내어 재능기부 형태로 배리어프리버전 제작에 참여했다.

한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는 성공한 비즈니스맨 료타가 6년간 키운 아들이 자신의 친자가 아니라는 소식을 접하면서 겪게 되는 이야기다. 민규동 감독 연출, 김우빈 내레이션의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배리어프리버전은 오는 10월부터 온, 오프라인 공동체상영 신청이 가능하다.

강민경 기자 light3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6. 6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7. 7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8. 8'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