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윤, 오는 10월 3일 '영텐 콘서트' 출연 [공식]

김수진 기자  |  2021.09.10 02:06
트로트 가수 채윤이 '영텐 콘서트'를 통해 팬들을 만난다.

채윤이 오는 10월 3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6시 2회에 걸쳐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리는 '영텐 콘서트'에 출연한다. JTV전주방송이 콘서트의 제작과 기획을 맡았으며, '전국TOP10가요쇼'에서 영텐으로 활약하며 탁월한 끼와 실력을 보여준 채윤을 비롯해 마이진, 안성훈, 박민주, 김중연, 양지원, 김태욱, 해수, 남승민이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영텐 콘서트' 전주 공연은 화려한 무대와 풍성한 연출로 꾸며진다. 멤버들의 개인무대부터 그동안 방송에서 선보이지 못했던 특별한 퍼포먼스 무대, 콜라보 무대까지 라이브로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멤버 전원이 새롭게 연기와 춤에 도전해 '경성일기'라는 특별한 뮤지컬 무대를 준비 중이라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티켓 오픈 전부터 팬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받고 있다.

티켓 예매는 오늘 9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텐 팬들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선물이 될 이번 콘서트는 안전을 위해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철저한 시설방역, 객석 거리두기, 관객 발열체크 등이 실시된다.

채윤은 지난달 신곡 '팔도야'를 발매하고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19년 '삼삼하게'로 데뷔한 채윤은 '전국TOP10가요쇼'에서 영텐 2기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BTN라디오 울림 '봉림스님의 원더풀 조이풀'에 고정 출연자로 발탁되어 매주 수요일 봉림스님과 함께 청취자들을 만나고 있다.

한편, 채윤이 출연하는 '영텐 콘서트'는 오는 10월 3일 오후 1시 30분과 오후 6시 2회에 걸쳐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열린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3. 3'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4. 4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5. 5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6. 6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7. 7'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8. 8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9. 9"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10. 10"SON, 토트넘 '올해의 선수' 절대 아니다" 최다골+최다도움인데 수비수 2명에 밀리다니... "늘 꾸준했던 듀오 있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