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H엔터, 송종국 연예계 복귀설에 "활동 전면 복귀 NO"[전문][공식]

안윤지 기자  |  2021.09.28 14:54
송종국/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DH엔터테인먼트 측이 축구 선수 겸 방송인 송종국의 복귀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28일 DH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힌다"고 전했다.

이어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송종국은 축구선수 은퇴 후 MBC '아빠! 어디가?', 채널A '불멸의 국가대표2' 등 다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했다. 하지만 전 아내 배우 박연수와 2015년 합의 이혼 후 모습을 감췄다.

그는 최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TV조선 '스타다큐 - 마이웨이' 등에 출연해 "스트레스 받고 사람 만나는 것 자체가 싫었다. 모든 사람과 연락을 끊고 산에서 지내고 있다"라며 7년간 강원도 산골에서 생활하고 있다고 말했다.

◆ 이하 소속사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H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근 본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송종국에 대해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먼저 이번 전속 계약은 송종국의 연예계 활동 전면 복귀가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송종국은 본사 소속 이천수, 현영민과의 우애를 기반으로, DH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유소년, 소외계층 및 대한민국의 축구 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목적을 위해 DH엔터테인먼트는 송종국과 전속 계약을 체결했으며, 본사는 송종국은 물론 이천수와 현영민의 선한 영향력이 사회의 구석구석에 닿을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앞으로 송종국과 이천수, 현영민의 활동에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DH엔터테인먼트 역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윤지 기자 zizirong@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2. 2강민경, 라방 중 무례한 '담배 드립'에..
  3. 3'최강몬스터즈', 장충고에 승리..레전드 개막전 [최강야구]
  4. 4"♥임지연 고마워"..이도현, 파격 공개 고백
  5. 5비내리는 부산, 대형 방수포 덮였다... 류현진 4413일 만의 사직 등판 미뤄지나 [부산 현장]
  6. 6'민희진 사단' 어도어, 10일 이사회 연다..하이브에 통보 [스타이슈]
  7. 7'현금부자' 황영진 "내 취미는 ♥아내, 1억 선물 당연..행복하다면" [직격인터뷰](동상이몽2)
  8. 8'159㎞ 강속구가 얼굴로...' 아찔했던 김하성, '무안타에도 또 볼넷→득점' 팀 승리 도왔다 [SD 리뷰]
  9. 9한예슬, 품절녀 됐다..♥10살 연하 남친과 혼인 신고
  10. 10"신혼집 간 적 있어" 탁재훈 진땀 나는 폭로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