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서아, '붉은 단심' 출연 확정..장르 초월 라이징 스타 반열 우뚝

이경호 기자  |  2021.11.03 08:48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에 윤서아가 출연을 확정했다./사진제공=9아토엔터테인먼트
신예 윤서아가 '붉은 단심'에 출연을 확정하며 '대세 라이징 스타'로 발돋움 했다.

3일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윤서아가 2022년 상반기 방송 예정인 KBS 2TV 새 월화드라마 '붉은 단심'(극본 박필주, 연출 유영은, 제작 지앤지프로덕션)에서 병조판서 여식의 몸종 똥금 역할을 맡아 유정(강한나 분)의 조력자로 활약한다.

'붉은 단심'은 반정으로 왕이 된 선종, 그 뒤를 이어 조선의 왕이 된 '이태'(이준 분)의 이야기를 다룬 픽션 사극이다.

윤서아의 합류와 함께 시작 전부터 탄탄한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은 '붉은 단심'. 이준, 강한나, 장혁 등 내로라할 존재감을 가진 배우들과 탄탄한 스토리를 바탕으로, 암투가 난무하는 조선 시대 궁중의 로맨스와 정쟁을 그려낼 예정으로 윤서아는 신인 답지 않은 캐릭터 표현력으로 대세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당찬 발돋움을 내딛는다.

앞서 드라마 '알고있지만'에서 통통 튀는 매력의 '서지완' 역할을 완벽 소화해 '지완앓이'를 유발하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윤서아. 과연 이번 '붉은 단심'에서는 어떤 매력으로 드라마에 활력을 불어넣어줄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8. 8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9. 9'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