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이창명, 10년만 지상파 출연 "유행어 때문에 한강 자장면 배달 시작"

공미나 기자  |  2022.06.12 19:08
/사진=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요들송의 정체는 개그맨 이창명이었다.

12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누렁이에 도전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대결이 전그려졌다.

이날 1라운드 두 번째 대결의 주인공은 요들송과 아카펠라. 두 사람은 싸이 '예술이야'를 함께 부르며 대결을 펼쳤다.

대결 결과 90 대 9로 아카펠라가 승리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솔로곡 최용준 '아마도 그건'을 부르며 복면을 벗은 요들송의 정체는 '출발 드림팀'을 이끌었던 개그맨 이창명이었다.

10년 만에 지상파 출연하게 된 이창명은 "너무 기쁘다. MBC에 뼈를 묻고 싶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과거 이창명은 광고를 통해 "짜장면 시키신 분~" 이라는 유행어를 남겼다. 이창명은 "광고를 마라도에서 찍었다. 제가 그 광고를 하고 나서 한강에 처음으로 짜장면 배달을 하기 시작했다. 제 이름을 건 중국 음식점이 나오기도 했다"고 밝혔다.

공미나 기자 mnxoxo@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4. 4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5. 5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6. 6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7. 7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8. 8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9. 9박성훈, 이름 또 잃었다..'더 글로리' 전재준 아닌 '눈물의 여왕' 윤은성 [★FULL인터뷰]
  10. 10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