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전국투어-강릉' 공연 취소..코로나19 재확산 여파 [공식][전문]

이경호 기자  |  2022.08.09 18:54
가수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사진=포켓돌스튜디오
가수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강릉 공연이 취소됐다.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강릉' 공연 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는 9일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공지를 통해 오는 20일 예정된 송가인의 강릉 공연 취소 소식을 전했다.

아이월드컴퍼니 측은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라면서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또한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면서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고 밝혔다.

아이월드컴퍼니는 예매 티켓은 공지 시점 이후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된다고 알렸다.

한편, 송가인의 전국투어 콘서트 연가 강릉 공연은 오는 20일 강릉 가톨릭관동대학교 세바스티아노 스포츠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다. 지난 7월 26일, 27일 티켓 오픈된 바 있다.

송가인은 지난 4월 정규 3집 '연가(戀歌)'를 발매하고, 앨범명과 동일한 '2022 송가인 전국투어-연가(戀歌)'를 통해 전국 각지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 다음은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 취소 관련 아이월드컴퍼니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기획사 아이월드컴퍼니 입니다.

8월 20일 예정 되어있던 2022 송가인 전국투어 콘서트 - 강릉 공연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관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을 전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재확산세에 접어들면서 강원지역에 신규 확진자 수가 급증하는 확산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확산 방지 및 관객분들의 안전을 고려하여 강릉공연의 취소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관객분들과 아티스트, 스탭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관객분들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티스트와 스탭 모두 공연이 얼마 남지 않은 시점에 취소를 하게 되어 너무나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고,
강릉공연을 기대해주신 관객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후 남은 일정에 더욱 만전을 기해 안전하고 멋진 공연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매하신 티켓은 공지 시점 이후로 취소 및 환불 예정이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일괄적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환불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맥심 완판' 모델, 폭발적 란제리 패션 'F컵 인증'
  2. 2'인간 벚꽃' 방탄소년단 지민, '핑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1위..韓·日동시 우승
  3. 3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부문 9주 연속 1위+4월 월간랭킹 1위
  4. 4김민재, 2번이나 실점 빌미... 판단 미스→PK 허용, 뮌헨 승리 놓쳤다... UCL 4강 1차전 레알과 2-2 무승부
  5. 5"김민재보다 투헬 앞날이 더 걱정" 이천수, 'KIM 이적 결사반대' 이유는... "어차피 다이어 이긴다"
  6. 6정국 'Seven' 빌보드 선정 200개국 최고 히트곡 등극[공식]
  7. 7최지우, 당뇨 아들 둔 워킹맘 된다..'슈가'로 스크린 복귀
  8. 8방탄소년단 정국·테일러 스위프트 단 2명! 스포티파이 최다 스트리밍 데뷔 아티스트 톱10
  9. 9기성용 소신 발언 "韓 축구 체계적인 발전 필요해, 나도 함께 돕고 싶어" [수원 현장]
  10. 10'전반 3골 먹힌' 토트넘 하프타임 라커룸에선... "무조건 공격해, 또 공격하라고!" 반더벤이 밝힌 '진격의 포스텍' 비화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