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 무득점 여파로 선발 제외? 웨스트햄전 벤치 대기 예상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22.08.30 16:33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손흥민이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는 벤치에서 출발한다?

토트넘 홋스퍼는 오는 9월 1일 오전 3시 45분(한국시간) 영국 런던에 위치한 런던 스타디움에서 웨스트햄과 2022/23시즌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5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토트넘은 현재 무패로 선두권 유지를 위해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도 승리를 조준한다.

경기를 앞두고 영국 매체 ‘풋볼 런던’은 토트넘 전담 기자가 예상한 선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리 윌못, 롭 게스트 기자 모두 손흥민이 벤치에서 시작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윌못은 “손흥민이 벤치에 앉을 시간이다”며 해리 케인, 히샬리송, 데얀 쿨루셉스키, 라이언 세세뇽, 이브 비수마, 피에르 에밀-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휴고 요리스의 선발 출격을 예상했다.

게스트는 “손흥민에게 휴식은 또 다른 기회를 만들어줄 수 있다. 후반전 교체 투입을 통해 차이점을 증명할 수 있다”며 벤치 대기를 전망했다.

그러면서 히샬리송, 해리 케인, 데얀 쿨르셉스키, 이반 페리시치, 이브 비수마, 피에르 에밀-호이비에르, 에메르송 로얄, 벤 데이비스, 에릭 다이어, 다빈손 산체스, 휴고 요리스의 선발 출격을 예상했다.

손흥민은 개막 후 4경기에서 득점포를 가동하지 못했고 1도움에 그쳤다. 지난 시즌 득점왕과 어울리지 않는 행보라는 평가도 많다.

손흥민은 사우샘프턴과의 리그 3라운드 경기에서 마수걸이 첫 골에 도전했다. 공격적인 움직임을 통해 득점에 주력했지만, 다음을 기약해야 했다.

사진=게티이미지코리아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3. 3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4. 4'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5. 5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10. 10美쳤다! 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7주째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