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 D-5 '금혼령' 박주현·김영대·김우석 인물 관계도

김수진 기자  |  2022.12.04 21:43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 속 배우 박주현과 김영대, 김우석의 관계는?

오는 9일 오후 9시 50분 첫 방송 예정인 MBC 새 금토드라마 '금혼령, 조선 혼인 금지령'(연출 박상우, 정훈/ 극본 천지혜/ 제작 본팩토리, 이하 '금혼령') 제작진은은 소랑(박주현 분), 이헌(김영대 분), 이신원(김우석 분) 등 극 중 인물들의 얽히고설킨 관계도를 공개했다.

먼저 소랑과 이헌, 이신원의 묘한 관계가 눈길을 끈다. 사기꾼 궁합쟁이 소랑과 왕 이헌, 의금부 도사 이신원이 만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신분도 성격도 제각각인 세 사람이 '금혼령'이라는 법을 두고 어떤 일들을 펼치게 될지 궁금증이 유발된다.

소랑과 이헌, 이신원의 주변 인물들도 눈에 띈다. 먼저 '사랑에 통달한 곳!'이라는 문구가 덧붙여진 '애달당'이 '금혼령 시대'에 어떻게 작용할지, 애달당의 주축 소랑과 괭이(최덕문 분), 해영(정보민 분)이 청춘 남녀들을 위해 벌일 일들도 흥미롭다.

조선의 모태설로(母胎雪露)만 모여 있다는 '모설단' 덕훈(이정현 분), 왕배(김민석 분), 정도석(홍시영 분)이 금혼령을 끊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유쾌한 모습과 죽은 세자빈 안 씨(김민주 분)를 7년 째 잊지 못하는 이헌이 우울증을 털어내고 새로운 빈을 들일 수 있을지 지켜보게 만든다.

특히 조성균(양동근 분)을 주축으로 한 이헌의 안티 세력과 세장(이현걸 분), 원녀(황정민 분)가 함께 하는 옹호 세력 간의 치열한 다툼과 갈등도 예고되고 있다.

'금혼령'은 동명의 웹 소설이 원작으로, 7년 전 세자빈을 잃고 실의에 빠져 혼인 금지 명령을 내린 왕 이헌 앞에 죽은 세자빈으로 빙의가 가능하다는 혼인 사기꾼 소랑이 나타나 벌이는 센세이셔널 궁궐 사기극이다.


김수진 기자 (skyarom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2. 2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3. 3류이서, 비대칭이 이정도? 섹시 레깅스 美쳤다
  4. 4KT→키움→NC 9년 방황, 마침내 감격의 첫 승... 194㎝ 장신투수 드디어 1군 전력 등극
  5. 5방탄소년단 지민, 韓 스포티파이 톱 아티스트 차트 300번째 1위 '新역사'
  6. 6손흥민 EPL 통산 120호골에도 세리머니 안했는데... 토트넘 동료들 싸움 '충격'→결국 4연패 자멸
  7. 7손흥민 고군분투→토트넘 4연패+팀 내분에도 평점 7점대... 캡틴다운 인터뷰까지 "계속 싸우겠다"
  8. 8'모두가 끝났다는데...' 손흥민 기적에 도전 "UCL? 아직 3경기 남았다" 토트넘 4연패→대역전 가능할까
  9. 9'장타율 0.685 폭발' 오타니, 35G 만에 123년 LAD 역사 새로 썼다... 하루 2번 쾅쾅!→ML 홈런 1위 등극
  10. 10허웅, 우승하고도 동생 '훈이 생각'에 안쓰러운... "애가 밤새 기침하며 뒤척였다, 농구에 진심인 친구인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