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정해인 "한쪽 눈 가리고 연기, 엄청난 어려움 겪어"

용산CGV=김나연 기자  |  2022.12.05 13:09
배우 정해인이 5일 오전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CGV에서 진행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취재진을 바라보고 있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종,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지독한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다. 오는 7일 공개. 2022.12.05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정해인이 '커넥트'를 촬영하며 큰 어려움을 겪었다고 밝혔다.

5일 서울시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커넥트'의 언론시사 및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 자리에는 미이케 타카시 감독을 비롯해 배우 정해인, 고경표, 김혜준이 참석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커넥트'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새로운 인류, '커넥트' 동수가 장기밀매 조직에게 납치당해 한쪽 눈을 빼앗긴 뒤, 자신의 눈이 대한민국을 떠들썩하게 만든 연쇄살인마에게 이식됐다는 것을 알고 그를 쫓는 불사의 추격을 담아낸 이야기.

다양한 장르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인 정해인이 '커넥트'라는 죽지 않는 몸을 가진 신인류이자 빼앗긴 눈을 되찾기 위해 연쇄살인마를 쫓는 동수 역을 맡아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인다. 아무리 큰 상처를 입어도 스스로 치유하고 회복하는 특별한 능력을 가졌지만 세상에 정체를 숨긴 채 조용히 살아가던 '동수'가 하루아침에 한쪽 눈을 빼앗기는 끔찍한 사건을 겪으며 변화해가는 감정을 때로는 위태롭고 처연한 표정으로, 때로는 굳건하고 강인한 분위기로 그려내며 한계 없는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정해인은 "배우가 연기할 때 눈이 중요한데 한쪽 눈을 가리고 연기한다는 게 초반에는 엄청난 어려움을 느꼈다. 액션 연기를 할 때는 단순히 신체적인 어려움이었다면 감정적으로 캐릭터를 표현함에 있어서 한쪽 눈으로 표현한다는 건 처음 겪어보는 어려움이라서 고생을 많이 했다"고 밝혔다.

이어 "그래서 촬영할 때 감독님과 촬영 감독님, 현장 스태프들의 도움을 많이 받았다. 정해진 앵글 안에 제가 들어와서 연기를 해야만 동수의 표현이 카메라를 통해 전달될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약속된 플레이를 했어야 했다"고 제작진에 대한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커넥트'는 오는 7일 오후 5시 디즈니+를 통해 6개 전체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김나연 기자 ny0119@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한결같은 '미담 부자'
  2. 2방탄소년단 지민, 포브스 코리아 '2024 파워 셀러브리티 40' K팝 솔로 최고 순위
  3. 3'49kg' 박나래, 다이어트 ing "숨 안 참고 복근 원해"
  4. 4'LG 떠나더니...' 진짜 포수 복덩이였네, 152억 포수도 사령탑도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5. 5SSG 미녀 치어, 깜짝 반전 베이글 매력 '숨이 턱'
  6. 6블랙핑크 지수, 짧아도 너무 짧은 치마 포즈가..
  7. 7최준희 치아 성형 "필름 붙였어요" 승무원 느낌 나네
  8. 8'156㎞ 강속구 언제쯤' 키움 장재영, 팔꿈치 인대 손상 '심각'... "수술 권유도 받았다"
  9. 9'메시 미쳤다' 37세인데, 후반 45분 '1골 5도움'→MLS 신기록 달성... 마이애미도 6-2 대역전승
  10. 10방탄소년단 뷔, '유년 시절과 똑같이 자란 남돌' 1위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