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기♥이다인', 4월 결혼.."함께 시련 극복! 영원히 서로의 편"[종합]

이경호 기자  |  2023.02.07 18:33
이승기, 이다인이 결혼을 발표했다./김휘선 기자 hwijpg@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배우 이다인이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7일 각각 공식입장문을 통해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게 된다고 밝혔다.

먼저 이승기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라면서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고 밝혔다.

배우 이승기 /사진=김창현 기자 chmt@

이승기는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라며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고 전했다.

이다인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7일 오후 공식입장문을 통해 이다인과 이승기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9아토엔터테인먼트는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고 덧붙였다.

배우 이다인/사진=임성균 기자 tjdrbs23@
이와 함께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고 전했다.

이승기와 이다인은 지난 2021년 5월 공식적으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당시 두 사람은 골프를 통해 친분을 쌓아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알려졌다. 이후 두 사람은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리면서 연인에서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이승기와 이다인의 결혼 발표에 스타들과 팬들의 축하 메시지도 이어졌다. 특히 이승기 인스타그램에는 각종 축하 메시지가 쏟아졌다. 배우 이민호는 "이게 무슨 이승기가 결혼해줄래 부르는 상황이야"라고 했고, 이다인의 친언니 이유비는 하트, 박수 등의 이모티콘을 댓글에 남겼다. 예비 제부 이승기에 대한 축하 메시지로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 가수 일민은 "만세!", 권화윤은 "축하드림니다 형님! 다인이!", 아역배우 오아린은 "진짜 멋져요~ 축합니다♥"라면서 이승기의 결혼을 축하했다.

이날 결혼을 발표한 이승기는 현재 전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 음원수익 정산 등의 문제로 갈등을 빚고 있다. 이후 그는 후크엔터테인먼트를 떠나 1인 기획사 휴먼메이드를 설립해 독자 행보를 걸었다. 전 소속사와 분쟁으로 인한 시련을 겪고 있는 상태에서 이다인과의 결혼을 발표해 향후 두 사람의 활동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승기는 지난 2004년 1집 앨범 '나방의 꿈'으로 데뷔해 '내 여자라니까' '사랑이 술을 가르쳐' '처음처럼 그때처럼' '친구잖아' 등 다수 타이틀곡으로 활동했다. 또한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더킹 투하츠' '구가의 서' '배가본드' '마우스' '법대로 사랑하라'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KBS 드라마 '법대로 사랑하라'로 2022 KBS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주상욱과 함께 공동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다인은 배우 견미리의 딸이자 이유비 동생으로,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 '이리와 안아줘' '닥터 프리즈너' '앨리스' 등에 출연했다. 그는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MBC 새 드라마 '연인'에 출연해 시청자들과 만남을 앞두고 있다.




◆다음은 이승기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이승기입니다.

올 해는 여러모로 장문의 글을 쓸 일이 많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제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심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하였습니다. 프로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습니다. 오는 4월 7일 결혼식을 올립니다.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겼기에,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입니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습니다.

저희 두 사람의 앞날을 응원해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많이 나누면서, 행복하게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배우 이다인 결혼 관련 공식 입장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뜻깊은 사랑과 격려에 감사드립니다.

이다인 배우가 이승기 배우와 든든한 동반자로서 소중한 연을 맺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오는 4월 7일 양가 친인척, 가까운 지인 분들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며, 비공개로 치뤄지는 만큼 구체적인 일정에 대해 상세히 전해 드리지 못하는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영원히 서로의 편이 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과 격려 부탁드리며, 새로운 시작을 맞이할 이다인 배우에게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경호 기자 sky@mtstarnews.com

베스트클릭

  1. 1'사랑받는 이유가 있구나' 방탄소년단 진, ★ 입 모아 말하는 훈훈 미담
  2. 2'전역 D-43' 방탄소년단 진 솔로곡 '어웨이크', 글로벌 아이튠즈 차트 65개국 1위
  3. 3'글로벌 잇보이' 방탄소년단 지민, 美 '웨비 어워드' 2관왕
  4. 4손흥민 원톱 이제 끝? 24골이나 넣었는데 이적료까지 싸다... 토트넘 공격수 영입 준비
  5. 5'김민재+다이어vs벨링엄+비니시우스' UEFA 공식 예상, 투헬도 인정 "더 리흐트 출전 미지수"... KIM 챔스 4강에서 빛날 기회
  6. 6"韓대표팀 사령탑 후보" 황희찬·홀란 스승 마치 거론... 축구협회 전력강화위 30일 회의
  7. 7신태용 감독의 인니, 득점 취소·퇴장 불운→우즈벡에 0-2 완패... 3·4위전서 올림픽 진출 노린다
  8. 8롯데 안방 '비상'... 트레이드에 FA 80억까지 투자했는데, 방망이 한 달째 침묵 중
  9. 9'손흥민도 세트피스 문제라는데' 포스테코글루 "할 거면 벌써 했지" 정면 반박... 英 "주장 SON과 미묘한 의견 차이 보였다"
  10. 10ML 콜업 기다리는 韓 마이너 4인방, 배지환 '맑음'-최지만·박효준·고우석 '흐림'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