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즈 플래닛'에서 탄생한 신인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이 올여름 데뷔할 예정이다.
24일 스타뉴스 취재 결과, 신인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7월 데뷔를 목표로 첫 앨범 준비에 돌입한다. 매해 이 시기는 아이돌 그룹뿐만 아니라 수많은 가수들이 '여름'을 겨냥해 앨범을 발표하는 때라 제로베이스원이 이 경쟁에서 어떤 활동을 이끌어갈지 주목하게 된다.
제로베이스원은 최근 엠넷 아이돌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에서 탄생한 9인조 보이 그룹으로, '5세대 K-팝 아이돌' 첫 주자로 나서겠단 포부로 주목받고 있다.
제로베이스원 9명의 멤버로는 지난 20일 '보이즈 플래닛' 마지막 방송에서 시청자 최종 투표로 뽑힌 1위 장하오, 2위 성한빈, 3위 석매튜, 4위 리키, 5위 박건욱, 6위 김태래, 7위 김규빈, 8위 김지웅, 9위 한유진이 있다. 이 가운데 1위를 차지한 장하오 연습생은 제로베이스원 노래의 킬링 파트와 솔로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로베이스원 소속사 웨이크원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제로베이스원은 올해 중반기경 데뷔를 목표로 준비를 시작한다. 구체적인 일정은 확정 후 공지드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제로베이스원은 오는 5월 13일, 14일 'KCON JAPAN 2023'을 통해 첫 공식 무대를 갖는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