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드리면 큰일" 주우재, 휴지 불기로 재벌? 얼마나 벌었길래 [홍김동전]

윤성열 기자  |  2023.06.14 18:18
/사진제공=KBS 2TV
'홍김동전'에서 주우재가 '휴지 불기' 달인으로 등극한다.

14일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 측에 따르면 오는 15일 방송되는 41회는 '수저게임 리턴즈' 2부로 꾸며진다.

'수저게임'을 통해 두뇌 게임의 진수를 선보인 '동친놈'(동전에 미친놈) 주우재는 최근 녹화에서 '휴지의 신'에 등극했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주우재는 상황이 급박하게 돌아가자 재킷까지 벗어 던지더니 "휴지 주세요"라고 외쳤다. 휴지 한장을 자유자재로 움직이는 놀라운 능력을 지닌 주우재는 "전 휴지 불기 프로게이머입니다"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휴지 불기에 도전했다.

실제로 산소가 부족할 정도로 휴지를 불던 주우재는 "나 휴지 하나로 여기까지 온 사람이야"라고 자신감을 드러내더니 "한 번 더"를 외쳐 제작진마저 놀라게 만들었다.

이를 입증하듯 산소 부족으로 호흡 곤란을 어필했던 초기와 달리 연속으로 휴지를 불면서도 중간중간 토크까지 시도하는 여유로 진정한 달인의 포스를 풍겼다.

이에 우영은 멤버들에게 "우재 형은 건드리면 큰일 나. 저 형은 신이야"라고 감탄했다. 과연 주우재가 휴지 불기로 벌어들인 동전의 최종 개수는 몇 개일지 궁금증을 더한다.

'홍김동전' 제작진은 "이번주 방송되는 '수저게임 리턴즈' 2부는 멤버들의 포커페이스로 한층 더 스릴 넘치는 반전이 쏟아진다"며 "신분 상승을 향한 승부 이면에 감춰진 멤버들 간 허를 찌르는 두뇌 게임이 펼쳐질 예정이다. 살아남기 위해 벌이는 배신과 동맹, 그 안에서 만들어지는 재미를 함께 즐겨 달라"고 전했다.

베스트클릭

  1. 1'내 인생에 한 번뿐인 ♡박지민♡' 방탄소년단 지민 중국 팬들, 한국어로 전한 감동
  2. 2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28주 연속 1위
  3. 3방탄소년단 진 'The Astronaut', 스포티파이 5억 스트리밍 돌파
  4. 4"대놓고 무시해" 뉴진스, 하이브 내 따돌림 폭로
  5. 5'수원 바비' 명품 몸매에 도발적 자태까지... '섹시 작렬'
  6. 6'와' 역대 이런 꼴찌는 없었다, 디펜딩 챔프 상대 무려 10승씩이나... 사령탑 "끝까지 응원 보내주신 팬들께 감사드린다"
  7. 7'투수 대어' 배찬승 잡은 삼성, '진정한 승자'... 야수 기대주도 휩쓸었다
  8. 8'정현우 키움, 정우주 한화행' 덕수고·전주고·경기상업고 각 6명 '최다 배출' [신인 드래프트 종합]
  9. 9'화수분 부활선언' 두산, 1R 박준순-내야수 3명 영입 "눈여겨본 야수 모두 지명"
  10. 10"20만 위안 받았다"는 손준호, 승부조작 가담은 "절대 없었다" 완강한 부인... 증거 제출은 어려워[수원 현장]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