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로코퀸의 귀환..'손해 보기 싫어서' 캐스팅

이승훈 기자  |  2023.06.26 14:25
배우 신민아. /사진=김창현 기자 chmt@
배우 신민아가 '로코'(로맨틱 코미디) 역사를 새로 쓴다.

26일 스타뉴스 단독 취재 결과, 신민아는 최근 새 드라마 '손해 보기 싫어서' 여자 주인공 역할에 캐스팅된 것으로 확인됐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손해 보기 싫어서 가짜 결혼을 한 여자와 피해 주기 싫어서 가짜 신랑이 된 남자의 사내 부부 코믹 로맨스 작품이다.

극중 신민아는 손해는 보기 싫은 손해영으로 분한다. 손해영은 엄마의 사랑도 제대로 받지 못하고, 구 남친은 양다리를 걸쳐 결혼을 하고, 직장 내에서는 미혼이라는 이유로 복리후생도 누리지 못하는 인물. 가족은 물론, 회사와 연애에서도 매번 큰 손해를 받고 있는 캐릭터다.

신민아와 '손해 보기 싫어서'의 만남이 벌써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이유는 바로 '로코 퀸'의 귀환이기 때문. 앞서 신민아는 tvN '갯마을 차차차', '내일 그대와', KBS 2TV '오 마이 비너스', SBS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등 다수의 드라마를 통해 로코 장르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지난해 6월 종영한 tvN '우리들의 블루스' 이후 약 1년 만에 차기작을 선택한 신민아. 과연 그가 '손해 보기 싫어서'에서는 어떤 색다른 매력으로 '로코 퀸'의 건재함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손해 보기 싫어서'는 tvN '그녀의 사생활' 김혜영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2. 2"JIN OUR WWH" 방탄소년단 진 '지미 팰런쇼' 폭발적 반응..美 실시간 트렌드 1위
  3. 3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4. 4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5. 5손흥민 원하면 당장 토트넘 떠난다→'충격의 갈라타사라이행' 결국 본인 의지에 달려
  6. 6지연·황재균, 결혼 2년만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7. 7김승기 감독 '선수한테 수건 던졌다' 폭행 논란에... 소노, KBL에 재정위 요청 "징계 공정성 위해"
  8. 8손흥민 '지구 뒤흔들 이적' 폭로! 토트넘 협상 시작→1월 합의 목표... "갈라타사라이, SON에 진심이다"
  9. 9'교체 10초 만에 퇴장' 전남, K리그1 승격 도전 이어간다... 부산과 0-0 무승부
  10. 10'앞만 보고 간다' 홍명보 감독 "다른 생각 안 해... 내년 월드컵 예선 통과 집중할 것"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