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깻잎, 웨딩드레스 입었다 날벼락 "결혼 위한 것 아니니 억측 NO"

김노을 기자  |  2023.07.04 13:33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유튜버 유깻잎이 웨딩 드레스 화보 공개 후 불거진 재혼설에 직접 입을 열었다.

유깻잎은 지난 3일 자신의 SNS에 웨딩 드레스를 입고 촬영한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유깻잎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부케를 든 채 눈부신 자태를 뽐냈다. 이에 일각에서는 유깻잎이 재혼하는 것 아니냐는 궁금증을 표하기도 했다.

/사진=유깻잎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 유깻잎은 "선생님들, 친구랑 웨딩드레스만 입고 찍은 우정 촬영입니다. 결혼을 위해 찍은 것이 아닙니다"라고 해명했다.

이어 "사람 좋은 작가님과 디자이너 선생님을 알게 되어 저희를 찍어주신 것뿐. 억측은 자제해 주셨으면 합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유깻잎은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그해 딸을 얻었으나 2020년 이혼했다. 두 사람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2'에 출연하기도 했다.

베스트클릭

  1. 1"전 재산 환원" 김종국, 도박 걸었다
  2. 2' ML 28승 투수 영입→FA 보상선수 김영현' 두산 확실한 방향성, 실리는 외인으로-야수는 다시 화수분!
  3. 3방탄소년단 정국 'GOLDEN', 亞솔로 최초·최장 스포티파이 글로벌 앨범 차트 54주 연속 진입
  4. 4"6억 미지급"→日컴백..박유천 前매니저 소송 '끝까지 간다'
  5. 5방탄소년단 뷔, K팝 솔로 최초 스포티파이 1900만 팔로워 돌파
  6. 6'대박 감량' 핼쑥해진 韓 야구 대명사 "7~8㎏ 뺐다, 햄버거 최대 2개, 라면은 3개, 치킨은..."
  7. 7韓 야구 서글픈 '4강 경우의 수', 'WBC 통한의 패→이젠 호주만 바라본다' [프리미어12]
  8. 8韓 WBC 국가대표 미인 아내, 일본에서 큰 화제 "최고로 멋진 부부"
  9. 9'고관절 통증→교체' 김도영 직접 상태 밝혔다 "슬라이딩 도중 부상, 호주전은..." [대만 현장]
  10. 10손흥민 21세기 아시아 최고 선수 선정 '그런데...' 日 무려 3명→심지어 김민재도 없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