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케이팝' 퀸즈아이 "이번 활동 얼마나 신날지 기대"

최혜진 기자  |  2023.07.10 23:50
/사진=아리랑 라디오
걸 그룹 퀸즈아이(Queenz Eye, 원채 해나 나린 아윤 다민)가 글로벌 팬들과 함께 이번 컴백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다.

퀸즈아이는 10일 방송된 아리랑 라디오 'Super K-Pop'(슈퍼 케이팝)에 출연했다.

이날 퀸즈아이는 "약 8개월 만에 컴백했다. 이번 활동은 얼마나 신날지 벌써부터 기대된다"라며 들뜬 마음을 드러냈다.

퀸즈아이는 "최근 컴백을 위해 열심히 달리고, '슈퍼 케이팝'을 위해 스피치부터 라이브 연습까지 열심히 했다"라며 최근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첫 출연과 데뷔 때는 긴장을 많이 했었다. 지금은 긴장 해소법을 배웠다"라며 멤버 서로를 향한 응원법을 밝히기도 했다.

퀸즈아이는 도전하고 싶은 스타일링과 목표도 공개했다. 나린은 "이번에 빨간 머리를 했으니, 아예 금발을 해보고 싶다"고 전했다.

원채는 "해외 팬들이 함께 즐겨주셨으면 좋겠어서 'UN-NORMAL' 영어 버전도 준비했다"며 '글로벌돌'로 성장하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퀸즈아이는 글로벌 청취자들을 위해 'UN-NORMAL' 영어 버전 라이브 무대를 공개했다.

한편, 퀸즈아이는 지난 6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UNI-Q'(유니크)로 컴백했다.

베스트클릭

  1. 1'H컵' 아프리카 BJ 초밀착 화보, 터질 듯한 볼륨美 '압권'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男솔로곡 최단 스포티파이 10억 돌파..발매 118일만 '大기록'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1월 1주차 베스트 남돌 1위..7주 연속 'No.1'
  4. 4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7주 연속 1위
  5. 5'58세 핵주먹' 타이슨, 27세 제이크 폴에 판정패... "역시 역대 최고 선수" 상대 엄지 척
  6. 6방탄소년단 진 "지치지 말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자" 스스로 다짐 [일문일답]
  7. 7방탄소년단 뷔 '레이니 데이즈' 스포티파이 3억 스트리밍 돌파
  8. 8[오피셜] SSG, '최고 156㎞' 한국계 미치 화이트와 계약... "어머니의 나라에서 뛰어보고 싶었다"
  9. 9'7억$ 정조준' 천재타자 덕에, 김하성 FA 전망도 '화창'... 美 유명기자 프리미어12 현장서 전한 대박 이유 [대만 현장]
  10. 10방탄소년단 정국 '틱톡' 개인 해시태그 '#jungkook' 3000억뷰 돌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