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시(신예찬, 최상엽, 조원상, 신광일)는 8월 17일 미니 4집 '열'을 발매하는 가운데, 공식 SNS를 통해 시그니처 로고 필름과 앨범 커버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였다.
공개된 시그니처 로고 필름에는 앨범명 '열'과 함께 푸른 하늘에 여러 빛깔이 섞인 구름이 떠 있는 커버 이미지가 등장한다. 커버 이미지 드로잉에는 멤버 신예찬이 참여, 루시가 선보일 여름 감성을 담은 커버로 국내외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루시의 컴백은 지난 2월 발매된 미니 3집 'INSERT COIN'(인서트 코인)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루시는 'INSERT COIN'으로 국내외 주요 음원 및 음반 차트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성장세를 입증했다. 특히, 팬덤의 화력을 가늠하는 초동 음반 판매량에서 꾸준히 우상향 그래프를 그리고 있어 신보로 거둘 성적에도 관심이 쏠린다.
국내외 팬덤의 뜨거운 관심 속에 루시는 올해 세 차례의 단독 콘서트를 비롯해 '사우스 바이 사우스웨스트(South by Southwest, SXSW)'에 이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3' 등 국내외 대표 페스티벌에 출격, 'K-밴드씬 대표주자' 타이틀을 굳혔다.
루시는 8월 1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4집 '열'을 발매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