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vs전북] ‘PSG 스파링 파트너’ 페트레스쿠 감독의 총평, “네이마르-공정하지 못한 판정”

스포탈코리아 제공   |  2023.08.03 19:30

[스포탈코리아=부산] 반진혁 기자= 단 페트레스쿠 감독이 아쉬움을 표했다.

전북현대는 3일 오후 5시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에서 치러진 파리 생제르맹과의 쿠팡플레이 친선 경기에서 0-3으로 패배했다.

페트레스쿠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을 통해 “전반전은 전북이 좋은 경기력을 보여줬다. 차이는 네이마르였다. 후반전 역시 잘했지만, 격차가 벌어졌다”고 말했다.

이어 “1번 네이마르, 2번은 공정하지 못했던 심판의 판정이다”며 경기 총평을 언급했다.



전북은 이날 모든 선수를 투입하면서 로테이션 가동과 함께 체력 안배, 전술 실험에 나섰다.

전북 입장에서 시즌 도중, 주중 경기를 치른다는 건 힘들 수도 있지만, 여러 가지 성과가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이에 대해서는 “PSG라는 특별한 상대를 만나 좋은 경험이 됐다. 부산까지의 여정이 쉽지 않고 다가오는 주말 경기가 있어 걱정되지만, 배울 수 있던 건 분명하다”고 설명했다.

이강인에 대해서도 언급했는데 “오늘 보여준 퍼포먼스를 평가하기에는 많은 시간을 소화하지 못했기에 어렵다. 패스 능력을 봤을 때 재능이 있는 선수다. 이런 모습이 있기에 PSG에서 영입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사진=뉴시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2024년 최단 스포티파이 6억 스트리밍 돌파
  2. 2미술 음영공부는 'BTS 진' 사진으로..아그리파보다 잘생겼네!
  3. 3방탄소년단 진, 오롯이 담은 '빛에 대한 사랑'
  4. 4'이혼' 서유리, 파격 비키니 방송.."수술 흉터 보기 싫어"
  5. 5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 '핫 100' 9주 연속 차트인
  6. 6'KBO 43년 역사상 최초 기록' LG→이제 롯데 신기록에 도전한다... 한화·키움 팬들의 절대적인 화력 더해질까
  7. 7'석진 vs 석진' 방탄소년단 진, 지석진과 좌충우돌 '복불복'..눈부신 예능감
  8. 8"주작 방송 아냐?"..BTS 진, 역대급 '꽝손'의 기적
  9. 9손흥민이 끝났다니 제정신인가... 토트넘 레전드 망언에 英매체 "무례한 발언"
  10. 10이수경, ♥8살 연하 엄보람과 최종 커플..오윤아 '불발'[여배우의 사생활][★밤TView]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