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드레스 입은 한혜진, 10월 10일 전격 결혼?

윤상근 기자  |  2023.08.19 07:29
/사진=한혜진
/사진=한혜진

모델 한혜진이 자신의 결혼식 날짜를 공개했다.

한혜진은 18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 예정일 공개, 예비 신부 한혜진이 고르는 웨딩 드레스|드레스 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서 한혜진은 20년지기 친구들과 함께 웨딩드레스 투어에 나서는 모습을 보였다.

한혜진은 웨딩 촬영을 앞두고 본식 드레스 피팅 스케줄에 친구들을 불렀다.

/사진=한혜진
/사진=한혜진

한혜진과 친구들은 마치 한혜진이 결혼을 할 예정인 것처럼 장난으로 설정을 잡고 토크를 이어갔다.

한혜진은 "결혼식 날짜는 20살 때부터 정했다. 10월 10일 결혼할거다. 날짜가 너무 좋지 않나"라며 "년도는 안 정했다. 2033년 정도?"라고 말하기도 했다.

친구들은 "연애부터 해라. 결혼할 생각이 없구나"라고 말했다.

한혜진은 "웨딩드레스 피팅 때 예비신랑과 같이 가는건 아닌 것 같다'라며 "영화를 봤는데 샴페인 들고 파티 분위기를 내고 있었다"라고 답했다.

이후 한혜진은 여러 스타일의 드레스를 소화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브라질 'BreakTudo Awards 2024' 2관왕
  2. 2"JIN OUR WWH" 방탄소년단 진 '지미 팰런쇼' 폭발적 반응..美 실시간 트렌드 1위
  3. 3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홀렸다..신곡 무대 공개
  4. 4송가인 누가 넘나?..스타랭킹 女트롯 171주 연속 1위
  5. 5손흥민 원하면 당장 토트넘 떠난다→'충격의 갈라타사라이행' 결국 본인 의지에 달려
  6. 6지연·황재균, 결혼 2년만 남남 됐다..조정 끝 이혼 확정
  7. 7김승기 감독 '선수한테 수건 던졌다' 폭행 논란에... 소노, KBL에 재정위 요청 "징계 공정성 위해"
  8. 8손흥민 '지구 뒤흔들 이적' 폭로! 토트넘 협상 시작→1월 합의 목표... "갈라타사라이, SON에 진심이다"
  9. 9'교체 10초 만에 퇴장' 전남, K리그1 승격 도전 이어간다... 부산과 0-0 무승부
  10. 10'앞만 보고 간다' 홍명보 감독 "다른 생각 안 해... 내년 월드컵 예선 통과 집중할 것"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