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발매했다. 지난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한 이후 선보이는 첫 음악 활동이다.
'I Love My Body'는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소중하지만 참 잊기 쉬운 나의 몸을 더욱 아끼고 사랑하겠다는, 누구에게나 필요하고 공감할 수 있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특히 'I Love My Body'는 지난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소속사 피네이션(P NATION)에 합류한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 활동으로 화사와 싸이의 시너지도 기대 포인트다. 실제로 화사는 마마무 혹은 전 소속사 RBW에서 활동할 때와는 사뭇 달라진 콘셉트, 새로운 음악적 스타일을 제시하며 색다른 매력을 꺼냈다.
아침에 일어나 세수하고 거울을 봐
눈 한 번 비비고 자세히 좀 바라봐
생김새 하나하나 난 꽤나 괜찮아
자유로운 척 매여있어
기준만 수백만 가지 뭐가 맞는 거지 정답은 딱 한 가지
I love my body 윤기나는 내 머리
Yeah that's my body 사랑스런 내 Tummy
Unique한 팔과 다리
살 빠졌네 안 빠졌네 그게 왜 궁금한 건데?
반가웠던 맘 사라지게
쓸데없는 인사치레 Cause my body's more than that
질겅질겅 너의 그 입에 오르락내리락 막 다룰 존재는 아냐
화사는 'I Love My Body' 뮤직비디오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군무를 완성했다. 50여 명의 댄서들과 당당히 걸으며 도로 위를 런웨이로 만든 화사는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결연한 태도를 강조하며 유일무이한 퍼포먼스를 입증했다.
지난 2014년 마마무로 데뷔한 이후 매 앨범은 물론, 출연하는 예능도 모두 성공시키며 대체불가한 여자 솔로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화사다. 과연 그가 싸이와 손잡은 피네이션에서는 앞으로 어떤 음악을 통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지 기대된다.
화사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I Love My Body(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발매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