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보드 1위 가수' 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글로벌 돌풍 솔로 활동 사진 大공개

문완식 기자  |  2023.10.21 08:11
방탄소년단(BTS) 지민이 다채로운 모습으로 추억을 소환,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방탄소년단은 10월 13일 공식 SNS와 팬 커뮤니티 위버스를 통해 당일 생일을 맞은 지민의 지난 1년간 솔로 활동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서 조금은 긴 머리를 하고 있는 지민은 스카이블루 니트와 밝은 면바지를 입고 입꼬리가 살짝 올라간 채 미소 지으며 사랑스러우면서도 성숙해진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뉴욕 일정시 촬영된 사진에서는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따사로운 햇볕 아래 눈부신 귀공자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지민은 환한 표정으로 브이 포즈 등을 한 네 컷 사진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소년미로 눈길을 끌었다.

또 꾸민 듯 안 꾸민 듯 '꾸안꾸' 스타일을 하고 꽃 화분을 들고 있거나 마치 숨바꼭질하는 듯한 모습, 초록 숲과 꽃이 가득한 곳에서 팬들에게 보내는 노래 '편지' 라이브 촬영 컷까지 장소와 의상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모습이 감상의 재미를 더한다.

솔로 앨범의 타이틀곡 '라이크 크레이지' 무대 사진은 스테이지를 압도하는 아우라 그대로 사진을 뚫고 나올 듯한 카리스마가 압권으로, 강렬한 퍼포먼스의 '셋 미 프리 파트2' 무대 사진에서는 무용수 같은 의외의 우아한 발 포즈로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특히 '빌보드 1위 가수' 띠를 두른 채 케이크를 들고 있는 지민의 모습에 팬들은 한국어 곡으로 당당히 빌보드 66년 역사상 첫 한국 솔로 가수 '핫 100' 1위에 오른 영광의 순간을 다시금 되새기며 뜨겁게 환호했다.

한편 그룹 활동 중단 이후 올해 3월 솔로 앨범 '페이스'를 발매한 지민은 빌보드 1위, 초동판매량 집계 첫날 밀리언셀러 타이틀 획득 등 다수의 한국 솔로 가수 최초 역사를 만들어내며 1년간 그룹이 아닌 솔로 아티스트로서도 남다른 영향력과 인기를 빛낸 사진 속 순간들로 팬들을 설레게 했다.

베스트클릭

  1. 1'상큼 외모' SSG 치어, 훤히 비치는 글래머 몸매 '숨막혀'
  2. 2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3. 3'FA 대박' LG 장현식, 직접 뜨거운 작별 인사 "이제 더 이상 KIA 팬분들 응원받으며 마운드 올라갈 수 없겠지만..."
  4. 4"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5. 5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6. 6'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7. 7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8. 8'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69주·53주 진입..新기록 행진
  10. 10로제, 유재석 만났다..'APT.' 열풍→'유퀴즈' 출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