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눈물의 축사..소진♥이동하 결혼식, 걸스데이 총출동[종합]

김노을 기자  |  2023.11.18 18:54
혜리(왼쪽), 이동하-소진 /사진=이랑 SNS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소진과 이동하가 결혼했다. 소진과 오랜 인연을 이어오고 있는 멤버들도 총출동했다.

소진과 이동하는 18일 서울 모처에서 양가 가족 및 친인척, 지인들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스몰 웨딩으로 진행해 소박하게 새 출발을 알렸다.

이날 결혼식에는 걸스데이 멤버 혜리, 민아, 유라가 총출동해 신혼 부부의 앞날을 축복했다.

특히 혜리는 소진과 이동하를 위해 축사를 준비했다. 가수 이랑은 혜리가 축사를 낭독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혜리는 "가끔 우리의 시간이 그리울 땐 언제든 이야기해 주세요. 바로 달려갈게요. 나의 햇살 같은 소진 언니, 오늘 세상 모든 사람들이 두 분의 결혼을 축하하고 있다는 걸 기억해 주세요"라고 읊으며 눈물을 흘렸다.

/사진=유라 SNS
유라와 민아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세상에서 제일 예쁜 우리 언니"라며 웨딩드레스를 입은 소진의 자태를 공개했다.

멤버들이 공개한 사진 속 소진은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은 채 하객들을 향해 환하게 웃었다. 이동하는 네이비색 턱시도를 입고 새 신랑다운 늠름함을 뽐냈다.

소진과 이동하는 지난달 소속사를 통해 결혼을 발표했다. 당시 소진은 직접 "제가 아주 사적이지만 제 인생에 큰 기쁨의 순간을 앞두고 여러분에게도 좋은 소식을 나누려고 한다.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고 결혼을 알려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동하 역시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 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 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 주고 싶다는 마음"이라며 소진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베스트클릭

  1. 1정형돈, 체중 21kg 감량 "앞자리 3번 바꿔"
  2. 2KT 여신 치어, 강렬 레드 비키니 몸매 공개 '새하얀 속살'
  3. 3'핸썸가이즈' BTS 진, J형 이이경vsP형 김동현에 '大 혼돈'[종합]
  4. 4방탄소년단 지민, '2024 올해의 픽' 男 아티스트 최종 우승
  5. 5금새록, 이준호와 만남 불발..'태풍상사' 여주 하차
  6. 6英 충격 '손흥민 FA 바르셀로나행, 1달 내 계약 완료' 집중 보도! '보스만 룰' 효과 제대로 본다
  7. 7"결혼할까?"..이정재♥임세령, '비키니 데이트'로 증명한 11년 장수 커플 [스타이슈][종합]
  8. 8'불륜 논란' 최정원 "11명 여성과 부적절한 관계 사실무근..엄중 대응"
  9. 9'지거전' 유연석 "채수빈과 실제 연인 가능성? 그런 거 없다. 하하"[인터뷰②]
  10. 10손흥민 이적 시그널 나왔나, 토트넘 '재계약 X→선발 제외'... 마침 바르셀로나가 노린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