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방탄소년단 진 생일 축하 'Jin'Story 전시' 개최

문완식 기자  |  2023.12.01 07:40

방탄소년단(BTS) 진의 생일(12월 4일)을 맞아 역대급 규모의 전시회가 열린다.


진의 국내 서포터즈인 '김석진 홍보팀'에서 주최하는 역대 최대 규모의 실내 팝업 행사 'Jin'Story 전시'는 12월 1일 ~ 12월 3일 (오전 10시~오후 7시)까지 서울 중구에 있는 한국관광 홍보관 '하이커 그라운드 HiKR GROUND'에서 진행된다.

'Jin'Story 전시'는 '하이커 그라운드' 1층에서 3층까지 전체 공간을 활용하는 대규모 'HAPPY JINDAY PROJECT'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Jin'Story 전시' 1층에는 31미터가 넘는 초대형 하이커월을 통해 총 6종의 환상적인 진의 영상이 송출되고, 2층에는 PTD 뮤직비디오존, The Astronaut 무대 챌린지존, 5미터 전면 대형 배너가 장식된다.

이번 전시의 메인 공간이라고 할 수 있는 3층에는 건물 2층 크기의 하이커타워를 통해 여러 버전의 진의 영상이 송출되며, 진의 글로벌 홈 마스터인 A LITTLE BRAVER의 대규모 사진전도 기획됐다.

3층 21미터가 넘는 대형 벽면에는 이번 전시의 메인 테마라고 할 수 있는'Jin'Story;로 가득 채워, 데뷔부터 현재까지의 진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다.

'Jin'Story'는 3미터가 넘는 대형 벌룬과 함께 하는 The Astronaut존, 슈퍼참치존 등 진의 솔로곡을 테마로 한 총 3개의 초대형 포토존으로도 큰 주목을 끌고 있다.

해당 포토존은 국내 파티 업계의 최강자 'PARTY BYMIN 파티바이민'과 함께해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한다.


팬 서포터즈 주최 비공식 행사로는 역대급 규모와 퀄리티로 프랑스 공영방송의 정식 취재요청 등 많은 언론에서도 주목하고 있으며, 진의 해외 팬들도 단체 관람 등 대거 한국 입국을 예고하고 있다.

김석진홍보팀(@PRforJIN)은 "지난 4개월 동안 오직 이날만을 향해 쉼 없이 달려왔다 진의 사랑하는 모든 팬들의 염원을 담은 성공적인 전시회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프로젝트를 함께 진행하는 진의 홈마스터인 A LITTLE BRAVER 과 진의 일본서포터즈인 WAIT FOR JIN JAPAN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진의 군 복무 중에도 식을 줄 모르는, 한층 더 뜨거워진 열기로 준비되는 각종 'HAPPY JINDAY' 행사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이 진에게 큰 사랑을 보내고 있다.


베스트클릭

  1. 1'삼남매 父' 신현준, 식구 또 늘었다..출산 순간 촬영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빌보드 핫100 역주행..'K팝 프론트맨'
  3. 3방탄소년단 진, '월와핸'의 눈부신 귀환..'Journey' 버전 콘셉트 포토 공개
  4. 4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3주 연속 1위
  5. 5'제이홉 제대 배웅'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6. 6방탄소년단 지민, 155주 연속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정상 질주'
  7. 7'이나은 옹호 논란' 곽튜브, 인스타 다시 시작..전현무·노홍철 '좋아요' 응원 [스타이슈]
  8. 8'이럴수가 또' 내일(18일) 비 예보 변수 생겼다→한국시리즈 밀리나, 우천 취소시 '유리한 건 LG인가 삼성인가' [PO 현장]
  9. 9'손흥민 토트넘 떠난다' 英 매체 "이미 대체자 구했다"... 고작 '38경기 5골' 유망주
  10. 10LG 역대급 외인만 '또·또·또' 삭제하다니→주가 치솟는 삼성 155㎞ 파이어볼러, 근데 정작 사령탑은 "전담 마크 아니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