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이 진행됐다. 호라이즌, 루네이트가 포커스상을 수상했다. 진행은 아이브 장원영, 강다니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맡았다.
호라이즌은 "수상 감사하다. 소속사 스태프분들 너무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루네이트는 "저희 루네이트가 AAA라는 이런 큰 무대에 서서 영광이다. 의미 있는 상까지 받아서 너무 기쁘다. 소속사 식구분들도 감사하다. 팬분들 덕분에 저희가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다. 앞으로도 오래오래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3 AAA'에는 한해 대한민국과 아시아를 빛낸 총 34팀의 가수, 22팀의 배우가 참석해 축제의 장을 펼친다. 가수 부문 참석자로는 권은비, 김재중, 뉴진스, 더보이즈, 드림캐쳐, 딘딘, 라필루스, 루네이트, 르세라핌, 보이넥스트도어, 세븐틴 부석순, 스테이씨, 스트레이키즈, 악뮤, 야오천, 애쉬 아일랜드, 엔믹스, 원어스, 이영지, 임영웅, 제로베이스원, 케플러, 킹덤, 템페스트(TEMPEST), 폴 블랑코, 호라이즌, 휘브, ATBO(에이티비오), BEN&BEN, ITZY, KARD, Sakurazaka46, Pablo, Josh, Stell, Ken, Justin, &TEAM(앤팀)이 이름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