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2023 Asia Artist Awards in the Philippines, 이하 '2023 AAA')이 진행됐다. 이준호는 AAA 배우 부문 대상인 올해의 배우상을 차지했다.
이날 이준호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의 배우를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그는 "작년에는 '옷소매 붉은 끝동'이란 드라마로 이 상을 수상했는데, 올해는 '킹더랜드'라는 드라마로 상을 받게 돼 기쁘고 떨린다"고 운을 뗐다.
이어 "배우로서 사랑받는 작품으로 연기할 수 있다는 건 정말 소중한 기회다. 그 기회를 갖게 해 준 모든 분께 감사드리고 싶다"며 "우선 '킹더랜드' 팀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다. 또 지금 함께 방송을 보고 있을 가족한테도 감사하다. 어머니, 아버지 절대 아프지 마시고 앞으로 더욱더 행복하게 같이 살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또한 이준호는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고 공부해서 이 상에 걸맞은 멋진 배우로서, 연기로서 보답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배우 부문으로는 김선호, 김세정, 김영대, 김지훈, 문가영, 문상민, 수호, 안동구, 안효섭, 유선호, 이동휘, 이은샘, 이준영, 이준혁, 이준호, 재찬, 정성일, 차주영, DANIEL PADILLA(다니엘 파딜라), KATHRYN BERNARDO(캐스린 버나도), MELAI CANTIVEROS-FRANCISCO(멜라이 칸티베로스 프란시스코), SAKAGUCHI KENTARO(사카구치 켄타로)가 참석해 '2023 AAA'를 빛냈다.
'2023 AAA'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한국 독점으로 생중계된다. 필리핀은 Lazada Philippines (라자다 필리핀), 일본 hulu(훌루) 등 전세계에 생중계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