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카펫' 이효리, 볼빨간사춘기 모창→하이라이트 챌린지 도전 [★밤TView]

이시호 기자  |  2024.03.15 23:26
/사진=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캡처
가수 이효리가 볼빨간사춘기 모창에 도전했다.

15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에서는 옥상달빛, 청하, 볼빨간사춘기, 하이라이트가 출연했다.

오프숄더 드레스를 입고 등장한 이효리는 "지난 주에 축가를 부르러 갔다"며 "괜히 김동률 오빠 노래를 불러서 고생했다. 응원 받으려고 전화했더니 '나도 힘들어서 라이브로 불러본 적 없다'더라"고 밝혀 폭소를 유발했다.

이효리는 이후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등장하자 "제주도 다닐 때마다 '여행'을 듣는다. 비행기에서 나오지 않냐"고 신기해했다. 이어 "옆에서 듣는데도 발음이 특이하다"면서 모창에 도전했고, 안지영은 "이렇게 완벽하게 따라해주시는 분 처음"이라며 폭소했다.

결국 반주에 맞춰 안지영과 듀엣 무대까지 펼친 이효리는 "남의 노래 따라하는 게 취미다. 얼마 전에 '밤양갱'도 불렀다"면서 "집에 가서 완벽하게 모창해보겠다"고 선언했다. 또 안지영에게 "목소리가 보물"이라며 "오래오래 보고 싶다"는 격려를 전했다.

옥상달빛은 약 11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또 옥상달빛 김윤주는 10cm 권정열과 결혼 11년차를 맞이했다고. 김윤주는 "얼마 전에 (권정열이) 공연에서 쌈바 춤을 추더라"며 "너무 진심으로 춰서 별로였다"고 질색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KBS 2TV '더 시즌즈-이효리의 레드카펫' 캡처
솔로 가수이자 라디오 DJ로 활동 중인 청하는 "어렸을 때부터 선배님 앨범 나오면 꼭 샀다"며 이효리의 3집부터 6집까지의 실물 앨범을 공개했다. 이어 어린 시절 미국에서 생활할 때 "언니의 음악이 큰 웃음과 위로였다"는 손편지까지 전했다.

청하는 이효리가 편지를 낭독하자 울컥한 듯 눈물을 흘렸다. 이어 "언니 덕에 꿈을 꾸고 이 자리에 있는 거 아니냐. 너무 감사해서 눈물이 났다"고 고백했다. 이효리는 "내가 울어야 하는 거 아니냐"고 장난치면서도 "고맙다"며 청하의 진심에 감동했다.

끝으로 오랜만에 컴백한 하이라이트는 15년차 아이돌다운 여유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금색 마이크를 들고 등장한 양요섭은 "대중가수로서 어떻게든 한번 더 언급되는 게 참 좋다", "매력을 발산해보겠다" 등 능글맞은 말투로 현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하이라이트는 숏폼에 익숙해지려고 노력 중이라며 새 챌린지를 공개했고, 이효리는 "쉽네. 외울 것도 없다"며 즉석에서 챌린지에 도전해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효리는 준비된 챌린지 이후 격한 막춤을 선보여 현장을 후끈하게 만들었다.

베스트클릭

  1. 1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2. 2방탄소년단 지민, 선생님 말씀 가장 잘 들었을 것 같은 스타 1위
  3. 3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4. 4'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5. 5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6. 6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7. 7오타니 아픈 거 맞아? 1루에도 전력질주 '기대타율 0.120' 타구 살렸다... LAD는 이정후 없는 SF에 6-4 연장승 [LAD-SF 리뷰]
  8. 8이럴 거면 7억$ 왜 줬나... "오타니 투수 포기할 수도" 美 매체 주장, "향후 10년 이도류" 발언 어디로
  9. 9매니저 독단적 행동?..김호중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 미스터리 [윤성열의 참각막]
  10. 10'오원석 6이닝 완벽투-대포 3방 폭발' SSG, '벤치 클리어링'에도 9-2 압승... 삼성전 4전 전승 [인천 현장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