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보라, 눈 뜬 아기와 만났다.."태교 여행하러 하와이 行"[스타이슈]

안윤지 기자  |  2024.03.18 06:00
배우 황보라 /사진=유튜브 채널 '웤톸' 영상 캡처
배우 황보라가 뱃속에 있는 아기와 눈을 마주쳤다.

황보라는 지난 17일 유튜브 채널 '웤톸'을 통해 "임신 27주차 황보라, 아기가 뱃속에서 눈을 뜬 사건이다"란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그는 "하와이에 가는데 비행시간이 8~10시간 걸린다. 선생님께 확인받아야 하니 허락받으러 왔다. 내가 하와이에서 반삭 사진을 찍는 게 꿈이었다"라며 "원래 꿈은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건데 이루지 못했다. 우린 신혼여행을 못 갔고 결혼식도 못 했으니 태교 여행으로라도 (가려고 했다)"라고 말했다.

신혼여행은 왜 못 갔냐고 묻자, 황보라는 "신혼여행은 드라마 촬영 때문에 못 갔다. 남편은 드라마 촬영이 끝나니까 영화 제작에 들어갔다. 시간이 맞지 않았다. 그렇다고 신혼여행으로 대신하는 건 아니다"라고 얘기했다.

초음파로 뱃속을 확인한 황보라는 좀 더 큰 아기와 만났다. 그는 "눈매가 나랑 똑같다. 이번에 확실히 자랐다. 귀도 엄청나게 크고 입도 벌린다. 눈도 뜬다. 어머 어떡해... 안에서도 눈을 뜨고 다 한다. 오물오물한다. 저번보다 훨씬 잘 보인다"라고 감탄했다.

또한 "엄청 활발하다고 하더라. 근데 걱정이다. 난 이게 좀 심하다"라며 벌써 비슷한 점을 찾았다.

베스트클릭

  1. 1에일리, 예비신랑 알고 보니..'솔로지옥' 출신
  2. 2방탄소년단 지민 '라이크 크레이지', 佛베스트셀러 작가 신작 영감 플레이리스트 소개 '화제'
  3. 3'대세' 권은비, 스프라이트 새 모델 발탁
  4. 4'최강 몬스터즈', 2024 시즌 첫 콜드+스윕승 [최강야구]
  5. 5김호중이 교통사고 냈는데..매니저가 거짓 자수, 음주?
  6. 6엔하이픈, 여름 컴백 대전 합류..7월 새 앨범 발매
  7. 7'최강야구'는 KBO리그를 살찌우는 자양분인가
  8. 8김혜윤 "변우석, 내가 꿈꿔온 '최애'.." [화보]
  9. 9'어깨탈구' 이정후 끝내 IL 등재, "시즌아웃 사례 있다" 美 우려... SF 일주일간 7명 부상 이탈
  10. 10오타니 아픈 거 맞아? 1루에도 전력질주 '기대타율 0.120' 타구 살렸다... LAD는 이정후 없는 SF에 6-4 연장승 [LAD-SF 리뷰]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