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연정,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첫 공연 성료 "행복"

김수진 기자  |  2024.03.28 14:11
그룹 우주소녀(WJSN) 연정이 '그레이트 코멧' 첫 공연을 호평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쳤다.

연정은 지난 27일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그레이트 코멧' 첫 무대에 오른 연정은 전쟁에 출전한 약혼자를 그리워하는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여인 '나타샤' 그 자체로 완벽하게 분해, 흡인력 높은 연기력으로 극을 빈틈없이 가득 채웠다. 연정은 그간 많은 작품들을 통해 쌓아온 뮤지컬 배우로서의 연기 내공을 아낌없이 발휘했다.

고난도의 넘버를 능숙하게 소화화는 무대 위 연정의 모습에 객석으로부터 뜨거운 호응과 박수갈채를 이끌어냈다. 연정은 우여곡절 사랑을 담아낸 짙은 감정 연기로 마음을 흔들며 연정표 '나타샤'에 깊게 매료되게 만들었다. 특히 2시간이 넘는 공연을 견인한 연정은 섬세하고 풍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완벽한 '나타샤'를 완성시켰다.

'그레이트 코멧' 첫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연정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연을 보러 와 주신 관객 여러분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너무 행복했고 무사히 즐겁게 첫 공연을 마칠 수 있었던 것 같아요"라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번 공연을 준비하면서 성장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낸 것 같아요. 남은 공연도 더 노력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올해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은 미국 유명 작곡가 겸 극작가인 데이브 말로이가 톨스토이의 대표작 '전쟁과 평화' 스토리를 기반으로 재창작한 이머시브 뮤지컬이다.

한편 우주소녀 연정이 출연하는 뮤지컬 '그레이트 코멧'은 오는 6월 16일까지 서울 유니버설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3. 3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4. 4'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5. 5나영석표 '식당 예능' 컴백..'서진이네2' 6월 마침내 오픈 [종합]
  6. 6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7. 7'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8. 8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9. 9"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10. 10"SON, 토트넘 '올해의 선수' 절대 아니다" 최다골+최다도움인데 수비수 2명에 밀리다니... "늘 꾸준했던 듀오 있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