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은♥'진태현, 유산 아픔 책에 담았다..정식 작가 데뷔

김나연 기자  |  2024.03.29 09:58
진태현 / 사진=마다엔터테인먼트
배우 진태현이 오는 4월 작가로 데뷔한다.

29일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진태현이 저술한 '그래도 다시 한 걸음'이 4월 1일 출간된다며 그의 정식 작가 데뷔 소식을 전했다.

그간 진태현은 숱한 나눔 활동과 자기계발을 실천하는 모습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며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활기를 전해왔다. 그는 에너지 나눔 캠페인 및 해외아동결연캠페인 참여부터 장애인식 개선 운동 참여는 물론, 최근 기부마라톤 활동까지 활발하게 이어가며 배려하고 나누는 사회를 위해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에세이 '그래도 다시 한 걸음'은 자신의 딸과 이별한 아픔을 극복해나가는 그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은 책으로, 진태현 배우의 치열했던 과거를 돌아봄과 동시에 다른 미래를 꿈꾸며 함께 나아가고자 하는 바람이 담겨 있다. 특히 새로운 목차의 인트로 부분마다 간결한 문장들로 이루어진 운문, 일기, 편지 형식으로 이루어져 있어 더욱 진정성을 가지며 다양한 위로들로 독자들의 마음을 어루만질 것으로 보인다.

이처럼 6개월간 보이지 않는 마음 너머의 이야기를 써 내려간 배우 진태현은 "앞으로 배우로도 그리고 작가로도 잘 살아내겠습니다"라며 본인의 SNS 계정을 통해 밝혔던 바. 도서 '그래도 다시 한 걸음'으로 다시 한번 많은 이들에게 치유와 성장의 이야기를 전하며 굳은 의지를 다진 그의 앞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진태현 박시은은 2015년 결혼, 슬하에 입양한 딸을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8월 출산 20일을 남겨두고 유산의 아픔을 겪었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최강동안 30대 K팝 남돌' 1위..日 설문
  2. 2방탄소년단 지민, 2024 가장 인기 있는 K팝 아이돌 1위
  3. 3방탄소년단 지민이 지민했다..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4. 4'대상 가수' 스트레이 키즈 온다..7월 19일 컴백 확정
  5. 5레알 극장승? 뮌헨은 억울하다, 103분 골 넣었는데 옵사 판정→VAR도 없었다... 데리흐트 분노 폭발
  6. 6집요한 김하성에 스위퍼 달인 끝내 강판, 5연속 스위퍼 골라내고 5G 연속 출루+8호 도루... 팀도 컵스에 3-0 승 [SD 리뷰]
  7. 7'헤더슛 골대' 김민재 결승 못 뛴다, 뮌헨 충격 역전패! 3분만에 2골 허용... 레알 극장골→최종 4-3 짜릿승
  8. 8"SON, 토트넘 '올해의 선수' 절대 아니다" 최다골+최다도움인데 수비수 2명에 밀리다니... "늘 꾸준했던 듀오 있어"
  9. 9허웅 '다 가졌다'... KCC 챔프전 우승→스타랭킹 97주 연속 1위
  10. 10"이게 바로 SF가 기대하던 것" 이정후는 이미 핵심전력, 사령탑 "LEE 편하게 해주려 하지만..."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