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성재, '도깨비' 명대사 술술.."아직도 많이 찾아본다"[요정재형]

문완식 기자  |  2024.04.01 07:24
가수 겸 배우 육성재가 유쾌한 입담과 '먹방'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육성재는 3월 31일 유튜브 채널 '요정재형'을 통해 공개된 '요정식탁' 콘텐츠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개그맨 양세형과 함께 호스트 정재형의 집을 방문한 육성재는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과 스몰토크를 진행하며 반가움을 드러냈다. 정재형은 과거 육성재를 처음 봤던 당시를 회상하며 노래 실력뿐만 어떤 일이든 항상 최선을 다하는 프로다운 자세를 칭찬했다.

배우로서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던 육성재는 욱하는 성격 때문에 '후아유-학교 2015'에 캐스팅됐던 비화부터 아침까지 낚시 예능을 한 후 당일 정신이 없는 상태로 '도깨비' 촬영에 임했었던 이야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털어놓으며 흥미를 유발했다. 특히 '도깨비' 속 자신의 명대사를 술술 읊으며 "아직도 클립을 많이 찾아본다"고 고백해 웃음을 유발했다.

또 육성재는 확신 있는 목소리로 "가수와 연기 두 마리 토끼를 절대 놓치고 싶지 않다"고 밝히며 앞으로도 계속 멀티테이너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갈 것임을 강조했다. 이에 정재형은 "사람들은 너의 노래 부르는 모습과 연기하는 모습 둘 다 보고 싶어 한다. 주위의 이야기에 위축되지 말라"며 육성재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뿐만 아니라 육성재는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하는 폭풍 '먹방'을 펼치며 강력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이러한 활약에 힘입어 그는 '요정식탁'에 출연한 게스트 중 역대 최초로 음식을 단 하나도 남기지 않고 먹은 최초의 출연자로 등극, 요리를 준비한 정재형을 흐뭇하게 했다.

한편, 육성재는 올해 상반기 중 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현재 다양한 작품의 출연 제안을 받은 상태인 그는 하반기 중 차기작을 통해 배우로서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4. 4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5. 5'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6. 6'업소 추문' 최민환 '슈돌'·'살림남' 안되고 '더시즌즈' 되고? [종합]
  7. 7송가인, 독주는 계속된다..168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8. 8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9. 9[오피셜] KT-SSG 전격 1:1 트레이드 단행 '김민↔오원석' 맞바꾼다
  10. 10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