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1주년' 예은, 日 현지 팬들과 잊지 못할 추억 쌓기 성공

김수진 기자  |  2024.04.16 08:27
가수 예은 일본 팬사인회 /사진제공=슈퍼벨컴퍼니

가수 예은(장예은)이 일본 현지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예은은 지난 14일 일본 도쿄 이이노홀에서 2회차에 걸쳐 'YEEUN Solo Debut 1st Anniversary Photo Signing Event in Japan(예은 솔로 데뷔 1주년 포토 사인 이벤트 인 재팬)'을 개최했다.

이날 예은은 그의 첫 솔로 싱글 'The Beginning(더 비기닝)'의 수록곡 'Strange Way To Love(스트레인지 웨이 투 러브)'로 오프닝 무대를 진행했다. 솔로로는 처음으로 일본 팬들과 만나게 된 예은은 남다른 소회를 밝히며 팬사인회의 포문을 활기차게 열었다.

이어 예은은 팬들에게 직접 질문을 받으며 그간의 근황을 전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게임 코너로 양질의 콘텐츠까지 제공하며 사인회 그 이상의 시간을 선물했다.

팬들을 위해 준비한 예은의 이벤트 역시 성공적이었다. 사인회 외에도 예은은 폴라로이드 촬영부터 추첨을 통해 직접 준비한 애장품을 증정하는 등 아낌없는 팬사랑을 드러내며 아쉬움 속 현지 팬들과 함께한 첫 사인회를 마쳤다.

소속사 슈퍼벨컴퍼니를 통해 예은은 "1주년을 팬분들과 함께 축하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오늘을 시작으로 앞으로 일본에서도 활발히 활동하고 싶은 마음이다"라며 "오늘 함께 해 주신 팬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노래로 찾아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앞으로도 함께 좋은 추억 쌓아가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본 포토 팬사인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예은은 엘즈업(EL7Z U+P)과 솔로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가수 예은 일본 팬사인회 /사진제공=슈퍼벨컴퍼니
가수 예은 일본 팬사인회 /사진제공=슈퍼벨컴퍼니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K팝 아이돌 인기 투표 163주 우승 '新기록'
  2. 2고현정, 재벌가 입성 신혼생활 고백 "3년간 혼자였다"
  3. 3'뺑소니 혐의' 김호중, 사고 전 유명 가수와 술 자리
  4. 4'오타니 또 괴력! 13호 홈런포 폭발' 밀어서 저렇게 넘기다니... LAD 30승 고지 밟는데 앞장섰다 [LAD-CIN 리뷰]
  5. 5'회장님 오신 날' 롯데 완벽한 승리, 황성빈 '미친 주루'가 승부 갈랐다... 9위와 승차도 지웠다 [잠실 현장리뷰]
  6. 6'세상에' 음바페가 2명이라니, 눈 씻고 봐도 놀랍다! 음바페도 '빵' 터졌네 "이거 100% 나잖아!"
  7. 7[속보] 韓 감독은 귀네슈! 튀르키예 '확정 보도', 3년 계약 "과감한 선택, 한국 복귀 결정"
  8. 8강동원, 억울 루머 해명 "내가 말도 안 걸었다고.."
  9. 9(영상) "황성빈은 그런 역할" 사령탑의 안목, '마황'의 미친 주루에 잠실벌이 들썩였다
  10. 10퇴출 2호 외인 나오나, "부상 외국인 신경 쓸 상태 아냐" 냉정한 사령탑... 美 검진결과에 KIA 결단 달렸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