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소현 선수는 여주시 페럼 클럽에서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E1 채리티 오픈 최종 3라운드에서 버디4개, 보기4개로 이븐파 72타를 치며 우승컵을 거머쥐었다.
프롬바이오는 우승을 기념하며 28일 오후부터 30일까지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최대 72%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구매금액별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프롬바이오는 지난해 5월 배소현 선수의 성장 가능성을 높이 평가하며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프롬바이오와 함께 최상의 경기를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던 배소현 선수는 약 1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결과를 보여줬다.
프롬바이오는 창사 이래 여러 번의 우여곡절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원료에 대한 확신을 갖고 꾸준히 R&D에 투자하여 11건의 개별인정형 원료를 확보했다. 회사는 현재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으로 나아가기 위해 건강기능식품 뿐 아니라 화장품 및 치료제 등 새로운 분야에 뛰어들며 꾸준히 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있다.
프롬바이오 관계자는 "선수의 끈기와 노력으로 이뤄낸 첫 우승의 순간을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 우승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하였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며, "배소현 선수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건강한 에너지와 멋진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