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 스타뉴스 확인 결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웨이브는 김호중이 출연한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 246회와 예능 프로그램 '안싸우면 다행이야' 108~109회의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MBC 홈페이지에서도 해당 회차들의 VOD는 삭제 조치됐다.
앞서 김호중은 지난 3월 28일 '구해줘 홈즈' 복팀 인턴 코디로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 1월 23일과 30일에는 '안싸우면 다행이야'에 출연해 같은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김광규, 개그맨 허경환과 함께 무인도 체험기를 공개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았다.
하지만 김호중이 음주 뺑소니로 사회적 물의를 일으킴에 따라, MBC는 김호중의 출연 회차에 대해 다시보기 서비스를 중단했다.
한편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오후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음주 상태로 마주 오던 택시를 들이받고 도주한 혐의로 지난달 24일 구속됐다. 경찰은 구속 당시 그는 특정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도주치상, 위험운전치상), 도로교통법 위반(사고 후 미조치), 범인도피 방조 혐의만 적용했지만, 이후 음주운전 혐의와 범인도피 교사 혐의를 추가했다.
함께 구속된 이광득 생각엔터테인먼트 대표와 본부장 전모씨에게는 범인도피교사, 증거인멸, 도로교통법(음주운전), 방조 등의 혐의가 적용됐다. 이들은 지난달 31일 검찰에 송치됐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