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데요!" 이찬원과 흥미진진 도쿄→뉴욕 랜선 여행[톡파원25시]

문완식 기자  |  2024.09.23 06:00

가수 이찬원이 흥미진진하고 놀라운 랜선 여행으로 시청자를 초대한다.

9월 23일 방송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일본 도쿄 중심에서 즐기는 한 달 살기, 사막애서 만나는 지구의 심장과 동방의 피라미드, 눈으로 보고도 믿기지 않는 뉴욕 맨해튼의 핫플레이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이 넘치는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첫 번째 랜선 여행은 일본 도쿄에서의 한 달 살기. 도쿄의 중심 시부야의 갖출 건 다 갖춘 숙소부터 도쿄 톡파원이 푸는 장보기 '꿀팁'으로 모든 제품이 반값이라는 놀라운 정보까지 공개됐다.

톡파원이 엘리베이터에 오르자 갑자기 흔들리는 엘리베이터. 영상을 본 이찬원은 "뭐야!"라며 매우 놀라는 표정을 보였고 이곳이 바로 지진을 대비한 방재 실험 체험 학습 시설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두 번째 랜선 여행은 중국의 신비로운 여행지 닝샤. 사막에서 만나는 지구의 심장과 신비로운 대자연에 동방의 피라미드 시샤왕릉이 펼쳐졌다.

시샤 왕조의 천 년 전 무덤의 웅장함과 모든 것이 베일에 싸인 시샤 왕조에 대한 기록이 없다는 해설자의 말을 들은 이찬원은 "와~ 이거 기대되는데요"라며 강한 호기심을 보여 흥미를 유발했다.

마지막 랜선 여행지는 '세계의 집 in 뉴욕'. 현지 톡파원은 핫플레이스들로 가득한 뉴욕 맨해튼의 집 중에 첫 번째 집을 소개했는데 바로 톡파원이 거주하는 집이었다.

영상에 집중하던 이찬원은 자리에서 일어나 손뼉을 치면서 크게 웃는 모습을 보이며 유쾌함을 안겼다.

소문만 무성했던 톡파원의 집은 있을 건 다 있는 46평 집이었고 거기에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건너편의 '뷰 맛집'임이 판명되어 출연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美 빌보드 연말 결산 차트 장악..'K팝 프론트맨'
  2. 2방탄소년단 진, 크리스마스 함께 보내고 싶은 스타 '1위'
  3. 3방탄소년단 진, 스타플래닛 '11월의 기부 요정' 등극
  4. 4박나래 멍든 얼굴 포착 "합법적으로 맞았다"
  5. 5송민호 '부실 복무' 논란 후 출근 NO..주민시설 측 "책임자 조사" [종합]
  6. 6박주현, 송민호와 열애 티 냈나..침묵해도 '럽스타' 의혹 [스타이슈]
  7. 7전람회 출신 서동욱, 오늘(18일) 사망..향년 50세
  8. 8'맨유 대반전' 손흥민 관심 없다, 래시포드 이적→'깜짝' 대체 후보 등장... 22세 스페인 미래
  9. 9김연정 치어리더 화끈 비키니, 풍만한 글래머 몸매 작렬
  10. 10'이강인 미쳤다' 결승골 어시스트→PSG, 모나코에 4-2 재역전승... 25분 뛰고도 '완벽'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