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경, ♥8살 연하 엄보람과 최종 커플..오윤아 '불발'[여배우의 사생활][★밤TView]

김노을 기자  |  2024.09.25 00:24
/사진=TV조선 방송화면
배우 오윤아, 예지원, 이수경이 썸남들과의 모든 데이트를 종료하고 최종 선택 기로에 섰다.

24일 방송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공개연애 - 여배우의 사생활' 최종회에서는 이수경, 예지원, 오윤아와 그들의 네 썸남이 최종 선택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수경이 가장 먼저 자신과 썸을 탔던 강호선, 엄보람을 두고 최종 선택 기로에 놓였다.

강호선은 "만약 내가 이수경이라면 나를 뽑을 것 같다. 왜냐하면 나는 진심이기 때문"이라며 이수경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엄보람 역시 "호감이 80~90% 정도"라며 이수경과 그간 취향 일치로 즐거웠던 시간을 되짚었다.

/사진=TV조선 방송화면
이수경은 더 오랜 시간을 보낸 강호선이 아닌 엄보람을 선택했다. 이수경의 선택을 받지 못한 강호선은 "최선을 다해 후회가 없으니 결과에 승복한다"는 말을 남긴 채 홀로 서울로 향했다.

이수경은 8살 연하 엄보람을 택한 이유에 대해 "대화가 물 흐르듯 이루어진 건 엄보람이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오윤아와 노성준은 최종 커플로 이어지지 않았다. 오윤아는 1살 연하 노성준과의 마지막 데이트 자리에서 "가까이 하기에 어려운 분 같다"고 속내를 처음으로 털어놨다.

이어 "상대방도 시간이 필요하지 않나. 어떤 스타일의 사람인지 알고 싶다"고 노성준이 준 마음에 대한 부담감을 드러냈다.

밝은 성격이 잘 맞는 예지원과 이동준은 서로에 대한 그린 라이트를 품고 서울에서도 사적인 만남을 가졌음을 알렸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日팬 선정 '2024 한국 男아이돌 인기 No.1'..2년 연속 왕좌
  2. 2"손흥민 술값 3000만원, 일반인이 6만원 쓴 정도" 허위사실 유포한 클럽 MD 5명, 결국 검찰 송치
  3. 3방탄소년단 뷔, 새해에도 日인기랭킹 1위 '싹쓸이'
  4. 4韓가수 중 단 2명뿐..방탄소년단 정국 'Seven' 벨기에 '골드' 인증
  5. 5'폭군' 하차..박성훈 "내 커다란 실수" 피 땀 눈물로 새긴 '오겜2' [★FULL인터뷰]
  6. 6이럴수가! 이강인(24·토트넘), 손흥민에게 간다! "600억 1월 이적 가능" 유럽 '독점' 보도 떴다
  7. 7월요병 치료제..변우석, '청량 비주얼' 새 프로필 공개
  8. 8'최동석 이혼' 박지윤, 5세 연하남 ♥빠졌네..누군가 봤더니
  9. 9이강인 인기 초대박! 맨유→아스널→뉴캐슬→토트넘, 이젠 EPL 3위도 붙었다... 치열한 영입전
  10. 10손흥민 유니폼 득템→곧바로 SNS 자랑, '5부 팀' 탬워스 행운의 주인공 "특별하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