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일상 프로듀싱' 쓰리피스, 만개할 '피어올라'

최혜진 기자  |  2024.10.04 09:40
/사진= SW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쓰리피스(3piece, 비키 수 이야)가 컴백곡 '피어올라'로 더 확고해진 그룹 아이덴티티를 선보인다.

쓰리피스는 4일 오후 6시 두 번째 싱글 '피어올라'를 발매, 데뷔 이후 약 2개월 만에 컴백한다.

'피어올라'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윤일상이 심혈을 기울여 만든 곡이다. 오랜 시간 트레이닝과 녹음을 거듭하며 '피어올라'를 탄생시켰다.

'피어올라'는 새로운 스타일의 소울과 댄스 음악의 조화는 물론, 트럼펫, 색소폰, 트롬본의 실제 연주 사운드를 녹음해 완성도를 높였다. 여기에 희망찬 느낌을 주는 가사를 통해 듣는 이들의 삶도 모두 피어오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쓰리피스는 컴백에 앞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를 통해 '피어올라' 콘셉트를 일부 공개한 바 있다. 쓰리피스의 더욱 업그레이드된 비주얼과 음악 색깔은 컴백 기대감을 더욱 높였으며, 쓰리피스는 3인 3색의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흥 K팝 다크호스'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8월 '서머 필링'(Summer Feeling)으로 데뷔한 쓰리피스는 윤일상이 브라운 아이드 걸스 이후 처음으로 프로듀싱을 맡은 걸그룹이다.

한편, 쓰리피스 그룹명에는 세 가지 조각이 모여 하나의 정장을 완성하듯, 셋이 모여야 가장 빛나는 그룹이라는 의미가 담겼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써클차트 글로벌 K팝 10주간 1위..2024년 최초·유일 '大기록'
  2. 2방탄소년단 진 'The Astronaut', 아르헨티나 'Top 40 Kpop' 차트 101주 연속 1위
  3. 3'50대' 김서형, 브라톱에 망사만..깜짝 노출
  4. 4이승엽 감독, 그래도 끝내 선수 탓하지 않았다 "제가 아직 부족, 마음 아프고 억울하다" [WC2 현장]
  5. 5BTS 진, 훈훈한 눈빛..스타랭킹 男 아이돌 3위 유지
  6. 6포미닛 권소현 "현아, 결혼식 참석 힘들듯"
  7. 7BTS 지민, 언제나 정상..스타랭킹 男아이돌 153주 연속 1위
  8. 8송가인, 164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쾌거
  9. 9'멘탈 나간 주장' 브루노 또 퇴장! '극장골' 맨유, 포르투와 3-3 무승부... '경질 직전' 텐하흐 기사회생
  10. 10'1년 전 KS 격돌했는데 또...' 염경엽 감독 출사표 "마지막까지 가을야구 하겠다"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