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혁 서울 팬미팅, 12월 15일 개최..亞 투어 마무리

김수진 기자  |  2024.10.31 07:51
최진혁/사진제공=애닉이엔티

배우 최진혁이 국내 팬미팅으로 아시아투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최진혁은 오는 12월 15일 서울 CG 아트홀(서울 강남구 언주로 711)에서 국내 팬들과 2024 최진혁 팬-콘 투어 인 아시아 '데이 앤 나잇'(CHOI JIN HYUK FAN-CON TOUR IN ASIA 'DAY AND NIGHT')으로 아시아 투어 마지막 여정을 함께한다.

이번 팬미팅은 2019년 이후 5년만에 진행되는 국내 팬미팅으로, 최진혁이 팬미팅 초기 단계부터 다양한 아이디어를 내며 직접 기획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진혁은 지난 12일과 14일 양일간 일본에서 'DAY AND NIGHT'으로 일본 현지 팬과의 만남을 성공적으로 마쳤으며 26일엔 대만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함께했다. 대만 현지 유력 매체들은 최진혁의 아시아 투어를 대서특필해 글로벌 영향력, 파급력까지 톡톡히 증명했다.

이후 내달 9일 필리핀, 23일 인도네시아, 30일 태국에 이어 12월 15일 국내에서 마무리된다. 팬미팅에서 센스 넘치는 입담과 가수 못지 않은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최진혁은 국내 팬들과 약3개월간 진행된 아시아 투어의 마지막을 함께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앞서 드라마 '상속자들', '구가의 서', '운명처럼 널 사랑해', '마성의 기쁨', '터널' 등으로 두터운 해외 팬층을 보유한 최진혁은 이번 아시아투어를 통해 JTBC 드라마 '낮과 밤이 다른 그녀'의 흥행 열기를 견고히 할 예정이다. 액션, 멜로, 코미디를 자유자재로 오가며 활약한 '낮과 밤이 다른 그녀'는 최종회 시청률 11.7%(닐슨코리아, 전국 유로가구 기준)를 기록, 넷플릭스 글로벌 TOP 10 TV(비영어) 부문에서는 총 28개국에서 10주 연속 글로벌 순위에 진입하며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다.

최진혁은 소속사 애닉이엔티를 통해 "오랜만에 국내 팬 여러분과 직접 만날 수 있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쁜 마음으로 즐겁게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팬미팅으로 팬분들과 기억에 남을 순간들을 공유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

최진혁의 진솔한 모습과 팬 사랑은 이번 팬미팅을 통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보이며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감도 한층 커지고 있다.

한편 'Day and Night' 티켓은 공식 예매처인 티켓링크를 통해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에 단독 판매 예정이다.



베스트클릭

  1. 1'손흥민 복귀 못해도' 토트넘, 맨시티 이긴다→상대는 1.5군도 아닌 2군 수준... 16살도 뛴다
  2. 2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3. 3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4. 4트리플스타의 추악한 민낯..욕설+폭언 녹취록 공개 [종합]
  5. 5'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6. 6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7. 7대이변! '손흥민 결장' 토트넘, 맨시티 2-1 격파! 리그컵 8강 진출... '깜짝' 베르너 1호골
  8. 8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9. 9"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10. 10'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