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정아도 '나는 솔로' 본다.."♥남편, 작업 끝나면 '나솔' 얘기"[재친구]

김노을 기자  |  2024.10.31 18:31
/사진=유튜브 채널 재친구
가수 선우정아가 남편과의 일상을 언급했다.

31일 김재중 유튜브 채널 '재친구'에는 선우정아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영상에서 김재중은 남편과 오래 교제하고 결혼한 선우정아에게 "안 지겹냐"고 물었다.

이에 선우정아는 "지긋지긋할 때는 있지만 질리는 거와는 다른 것 같다"고 답하며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재중이 "만약 곡 작업을 조금만 더 하면 쉴 수 있거나 아니면 오래 걸리면 해가 뜰 상황이다. 그럴 때 갑자기 남편이 '정아야, 치킨 먹을까'라고 하면 어떻게 하냐"고 묻자 선우정아는 "남자들이 다 그런 거냐. 어떻게 그렇게 똑같이 하냐"고 되물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유튜브 채널 재친구
선우정아는 "내가 작업할 때 남편이 조심해 주는 편인데 가끔 너무 신났을 때 딱 네가 한 것처럼 '다 했냐. '나는 솔로' 볼까'라고 한다. 전혀 (작업을) 다 하지 않았는데 그런다"고 털어놨다.

명곡 '도망 가자'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선우정아는 "정말 도망 가고 싶은 상황에서 만든 곡"이라며 "정규 3집을 마무리 할 당시에 최종 타이틀 곡으로 뭘 해야 할지 도저히 모르겠더라. 장르, 스토리도 다 모르겠어서 도망 가고 싶은 상황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 와중에 나를 받아주는 남편은 더 힘들어 하고, 나는 또 힘든 남편을 위로해 줄 방법이 뭐가 없을까 하다가 '도망 가자'는 얘기가 툭 나왔다. 곡을 쓰다 보니 타이틀 곡 같았다. 마법 같은 순간이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실 힘든 상황에서 진정성 있는 얘기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정말 행운이었던 것"이라고 덧붙였다.

베스트클릭

  1. 1군백기에도 '짐토버ing'..방탄소년단 지민 생일 기념 전 세계 팬이벤트
  2. 2KIA 염세빈 치어리더, 뽀얀 속살+완벽 S라인 몸매 과시
  3. 3"前여친, 허웅 처벌 안하고 무고교사 자폭" 충격 폭로
  4. 4역시 '美의 남신'! 방탄소년단 진 라네즈 크림스킨 日 큐텐 전체 카테고리 판매 랭킹 1위
  5. 5'무혐의' 허웅, 전 여친 변호인 고소 "무고 교사 및 명예훼손 혐의"
  6. 6최준희 "내가 지방흡입 했다고?" 직접 입 열었다
  7. 7대이변! '손흥민 결장' 토트넘, 맨시티 2-1 격파! 리그컵 8강 진출... '깜짝' 베르너 1호골
  8. 8방탄소년단 지민, 군백기가 뭐죠? '이달의 베스트 픽' 4번째 1위
  9. 9'나는 솔로' 23기 정숙, 미스코리아 절도범 논란..제작진 "확인 중"
  10. 10트리플스타의 추악한 민낯..욕설+폭언 녹취록 공개 [종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