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는 가수' CP "'비긴 어게인', 이젠 한 장르 ..여행+음악 접목"

KBS 신관=안윤지 기자  |  2024.11.01 12:00
이선희 CP가 1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아트홀에서 진행된 KBS 2TV 음악 여행 리얼리티쇼 '나라는 가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 '나라는 가수-스페인'은 K팝 대표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여행기를 그리는 음악 예능 프로그램이다. 오는 2일 첫 방송. 2024.11.01 /사진=김창현 chmt@
'나라는 가수' CP가 JTBC 예능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을 언급했다.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나라는 가수'는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KBS 신관 아트홀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했다.

이선희 CP는 이번 프로그램이 '비긴 어게인'을 연출한 송광종 PD의 신작이라고 밝히며 "나도 '비긴 어게인' 애청자로서 이젠 한 단위 프로그램 이상 한 장르가 돼 있지 않나 싶다. 각기 색이 다른 아티스트가 어우러지고 영상미 있는 음악이 핵심이 되는 지칭하는 장르가 됐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는 "그냥 토양 위에서 새로운 기획이 탄생했다. 많은 영향을 받았고 토대 위에 여행과 음악을 접목한 기획이 탄생했다"라고 설명했다.

'나라는 가수'는 다른 나라의 음악과 문화를 경험하며 '나'라는 가수를 찾아가는 음악 여행이다. 오는 2일 오후 10시 40분 첫 방송.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Who' 美 빌보드+英 오피셜 차트 14주 연속 차트인..세계 양대 차트 인기 순항
  2. 2'무려 H컵' 스트리머, 파격 할로윈 패션 '만화 같은 볼륨'
  3. 3방탄소년단 진, 아이돌픽 10월 3주차 베스트 남돌 1위..'5주 연속 No.1'
  4. 4'제2의 김광현 떠나보내다니...' 트레이드 빅딜→FA 투수 최대어 거취에도 영향 주나
  5. 5방탄소년단 진, 'Happy' 발매 기념 팝업 개최.."행복으로 가는 길"
  6. 6트리플스타, 사생활 논란 후 '두문불출'.."어제부터 식당 안 와"
  7. 7방탄소년단 진, 마이원픽 K팝 개인부문 35주 연속 1위
  8. 8한소희, 94년생 아니었다
  9. 9"해결사 같은 형" 방탄소년단 뷔, 군생활 훈훈 미담
  10. 10'성생활 논란' 트리플스타·'빚투' 이영숙..'흑백요리사'도 철퇴 맞은 '출연자 리스크'[★FOCUS]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