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보그 코리아' 디지털 표지 장식..역동적 매력

김수진 기자  |  2024.11.04 10:45

뉴진스(NewJeans)가 패션 매거진 화보에서 쿨하고 역동적인 매력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보그 코리아'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와 나이키가 함께한 디지털 표지를 공개했다. 화보 속 뉴진스는 나이키의 새로운 스니커즈를 착용하고 5인 5색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여기에 과감하고 생동감 넘치는 포즈는 한층 스포티한 감성을 배가했다. 유닛 컷에서도 이들은 블록코어 룩을 각자 개성에 맞게 연출해 빼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였다.

뉴진스는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 팀 활동부터 개인적인 취향까지 다양한 생각을 진솔하게 전했다. 민지는 멤버들이 어떤 존재인지에 대해 "저를 정말 많이 성장시키고 모든 순간 큰 힘이 된 소중한 존재"라며 "제 인생에 빠지면 안 되는 하나의 커다란 기둥 같다"라고 애정을 나타냈다.

평소 필름 카메라, LP 등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는 하니는 "필름 카메라는 그때의 그 순간을 사진으로 남겨서 나중에 보고 추억을 떠올리는 매력이 있다"라며 "음악 듣고 싶을 때 LP 앨범 커버를 보면서 고르는 게 정말 재밌고 힐링된다"라고 말했다.

다니엘은 도쿄돔 팬미팅 때 선보인 자작곡에 대해 "가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것들을 노래에 담으면 부끄러움 없이 잘 전할 수 있다"라며 "버니즈(Bunnies.팬덤명)에게 느끼는 따뜻함, 설렘을 노래로 담고 싶었다. 버니즈와 함께하는 빛나는 모든 순간들이 정말로 소중하고 영원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만든 곡"이라고 설명했다.

뉴진스는 데뷔 후 다양한 무대를 경험하면서 얻은 마음가짐에 대해서도 들려줬다. 해린은 "그때 그때 무대 상황에 따라 최선을 다한다. 변수가 생기더라도 자유롭게 대처하려고 한다"라고 했고, 혜인은 "지나고보면 쓸데없는 걱정 때문에 그 순간을 온전하게 즐기지 못해 후회될 때가 있었다. 그래서 언젠가부터는 부담감보다는 두근거리는 마음이 더 커졌다. 그리고 그 부담감조차도 재밌고 감사하다"라고 답했다.

뉴진스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보그 코리아' 공식 SNS와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뉴진스는 오는 12월 27일 태국 방콕 임팩트 챌린저 홀 1-2(IMPACT Challenger Hall 1-2)에서 열리는 '제 9회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The 9th Asia Artist Awards, 이하 'AAA 2024' 주최 스타뉴스 주관 모티브 프로덕션)에 참석한다.

AAA204는 배우 류준열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멤버 성한빈과 함께 MC 호흡을 맞춘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진, '사랑스러운 강아지상 아이돌' 1위
  2. 2방탄소년단 지민 'Who' K팝 솔로 최단 英 BRIT 실버 인증..오피셜 차트 15주 연속 '점령'
  3. 3안지현 치어리더, 강렬한 레드 비키니 '아찔 글래머 몸매'
  4. 4방탄소년단 정국 'Standing Next to You' 스포티파이 10억 돌파..통산 3번째 '大기록'
  5. 5'코치 7명 이탈' 계약 마지막 해, 이승엽 감독 "유격수들 실망"→'FA 영입'으로 보상 받을까
  6. 6지드래곤이 신자 지압 슬리퍼도 17배 껑충..패션 'POWER' 여전
  7. 7방탄소년단 정국 '3D (feat. Jack Harlow)' MV 2억뷰 돌파
  8. 8개그맨 이동윤, 250억 '폰지 사기' 혐의로 불구속 송치 [스타이슈]
  9. 9'대박' 손흥민, 드디어 재계약 성공 눈앞... 英 "토트넘, 1년 연장 옵션 발동, SON 10년 동안 스퍼스맨"
  10. 10한국 축구 '父子 국대' 탄생했다... '이을용 아들' 이태석, 홍명보호 풀백 갈증 해결한다 "패기 보여줄 것"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