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 포기없는 '초열정' 세상 긍정캐..무한 매력 [취하는 로맨스]

김수진 기자  |  2024.11.06 10:11

배우 김세정이 밝고 유쾌한 매력을 뽐내며 인긴 비타민 매력을 선사했다.

지난 5일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취하는 로맨스' 2회에서는 특급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배곡리를 찾은 채용주(김세정 분)가 '초열정' 긍정캐의 면모를 생동감 넘치게 담아내며 안방극장에 기분 좋은 활력을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채용주는 부산지점을 살릴 수 있는 마지막 희망 윤민주(이종원 분)를 잡기 위해 배곡리로 향한 가운데 윤민주의 방어적 태도에도 전혀 아랑곳하지 않고, 그의 방에서 나는 연기를 발견하자 로프에 매달린 채 안전부터 확인하는 등 특수부대 출신다운 민첩함과 무한 열정을 자랑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또한 윤민주의 방어지시를 따르는 마을 사람들과 대치하게 된 채용주는 영업으로 다져진 설득 스킬과 능청스러운 면모로 그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으며 윤민주와 가까워지기 위해 포기를 모르고 돌진하는 채용주의 직진 본능으로 극의 재미를 더했다.

이런 가운데 김세정은 주변 인물 간의 티키타카 케미를 살린 코믹한 면모부터 두근거림을 자아내는 로맨스까지 다양한 면모가 돋보이는 매력적인 여주인공의 모습을 보여주며 안방극장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지상주류 '전설의 흑복' 채용주의 다채로운 모습을 매 장면마다 안정적인 연기력, 다양한 비주얼로 활기차게 그려낼 뿐만 아니라 특유의 톡톡 튀는 싱그러운 매력을 입혀 입체감을 더했다.

이처럼 김세정은 매 작품마다 캐릭터에 완벽 동화되며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유쾌함과 설렘을 동시에 선사한 바 앞으로 보여줄 채용주 서사에 많은 이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김세정의 설렘 유발 로맨스를 확인할 수 있는 '취하는 로맨스'는 매주 월, 화 오후 10시 ENA를 통해 방송되며 지니TV, 지니TV 모바일에서도 동시 공개된다.

베스트클릭

  1. 1방탄소년단 지민, 2년 연속 美 베스트셀링 K팝 주인공..'K팝 프론트맨'
  2. 2방탄소년단 진, 야구장 시구 보고 싶은 스타 1위
  3. 3방탄소년단 진, '월와멘탈'이었네! "저를 좋아해주시는 분들이 행복하면 좋겠다"(살롱드립)[종합]
  4. 4충격 "손흥민, 토트넘과 재계약 생각 없다" 내년 6월 FA로 떠나... 바르셀로나행은 플릭 감독이 거절→EPL '다른 팀' 간다
  5. 5방탄소년단 뷔, 군백기에도 fire!..'12월 생일 아이돌' 1위
  6. 6[오피셜] 조원우 前 감독 6년 만에 롯데 복귀→수석코치 선임... 이학주·이인복 등 4명 방출
  7. 7'선택권 없다' 손흥민 "토트넘 재계약 통보, 알고만 있으면 돼"... 英 매체 폭로
  8. 8대충격→ '파리 금' 복서, 女 아닌 '진짜 남자'였다... "자궁 없고 고환 있어"
  9. 9방탄소년단 뷔, 구글트렌드 10월 최다 검색 K팝 스타
  10. 10손흥민 불만+욕한 게 어때서, 토트넘 선배는 욕했지만→동료는 감쌌다 "그 실망감 이해"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