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아일릿(ILLIT)의 신곡 'Cherish (My Love)'가 미국 빌보드 주요 차트에 안착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1월 9일 자)에 따르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 미니 2집 'I'LL LIKE YOU'의 타이틀곡 'Cherish (My Love)'가 '글로벌(미국제외)'과 '글로벌 200'에 각각 57위와 110위로 첫 진입했다.
미니 1집 'SUPER REAL ME'의 타이틀곡 'Magnetic'도 두 차트에 각각 94위와 170위에 자리하며 32주 연속 차트인하는 저력을 보였다. 이로써 아일릿은 올해 발매한 두 장의 앨범 타이틀곡 모두를 '글로벌 200'과 '글로벌(미국제외)'에 동시 랭크시키며 쌍끌이 인기를 기대하게 만들었다.
한편 아일릿은 'Cherish (My Love)'로 당찬 매력을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Cherish (My Love)'는 너의 마음이 궁금하지만 그보다 너를 좋아하는 내 감정이 더 소중하다고 노래하는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아일릿은 각종 음악방송 무대를 통해 중독성 강한 노래와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호평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