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가 컴백을 맞이해 한국과 미국에서 미니 14집 'STRATEGY'(스트래티지) 발매 기념 팝업 스토어를 개최한다.
트와이스는 11월 23일~2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COMPLEX(콤플렉스)와 12월 4일~12일 서울 영등포구 더현대 서울 5층 EPIC SEOUL(에픽 서울)에서 '[TWICE "STRATEGY" POP-UP]'(트와이스 "스트래티지" 팝업)을 연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1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러블리한 분위기의 모션 포스터와 이미지를 공개하고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약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돌아오는 트와이스의 미니 14집 'STRATEGY' 발매를 기념하는 이벤트로써 컴백을 손꼽아 기다려온 원스(팬덤명 ONCE)에게 풍성한 즐길 거리와 추억을 선사한다. 팝업 스토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추후 트와이스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근 트와이스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아마존 뮤직 라이브'(Amazon Music Live) 출연을 확정하고 '글로벌 최정상 걸그룹' 명성을 재입증했다. '아마존 뮤직 라이브'는 미국 최대 프로 스포츠 리그 중 하나인 내셔널 풋볼 리그(National Football League) 목요일 경기 생중계 직후 라이브 송출되는 온라인 스트리밍 콘서트 시리즈로 올해 세 번째 시즌이 열린다.
앞서 에드 시런(Ed Sheeran), 에이셉 라키(A$AP Rocky), 릴 웨인(Lil Wayne), 메간 디 스텔리온(Megan Thee Stallion), 메트로 부민(Metro Boomin) 등 유수 아티스트들이 공연을 펼쳤고, 21일 방영되는 이번 시즌은 트와이스가 젤리 롤(Jelly Roll), 빅 션(Big Sean), 할시(Halsey), 제이 발빈(J Balvin)과 함께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오는 2025년에는 세계적 록 밴드 콜드플레이(Coldplay)가 약 8년 만에 펼치는 내한 공연에 스페셜 게스트로 참여한다. 해당 공연은 경기 고양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4월 16일, 18일, 19일, 22일, 24일, 25일 전개되며 트와이스는 총 6회 전 회차 공연에 출연한다. 국내외 27개 지역 51회 규모에 달하는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레디 투 비')를 통해 전 세계 초대형 스타디움을 누비고 '스타디움 아티스트' 위상을 공고히 한 트와이스와 21세기를 대표하는 밴드 콜드플레이의 만남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트와이스는 12월 6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새 미니 앨범 'STRATEGY'와 미국 유명 래퍼 메간 디 스텔리온이 피처링에 참여한 타이틀곡 'Strategy (feat. Megan Thee Stallion)'을 정식 발매하고 컴백한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