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들' 김홍표, 한보름 父 죽음 폭로 결심→사체로 발견[별별TV]

정은채 기자  |  2024.11.13 20:35
/사진='스캔들' 방송화면 캡쳐
'스캔들' 김형표가 사체로 발견됐다.

13일 방송된 KBS 2TV 일일 드라마 '스캔들' 90회에서는 권영석(김홍표 분)이 자수를 결심한 장면이 그려졌다.

앞서 권영석은 민태창(이병준 분)에 대한 복수를 위해 그의 딸 민주련(김규선 분)의 집에 잠입해 그를 인질로 잡았다. 민태창이 민주련을 구하기 위해 방아쇠를 당겼으나 조준이 잘못되며 그는 정우진(최웅 분)을 저격하고 말았다. 혼란스러운 틈을 타 권영석은 현장을 탈출했다.

이어 공개된 권영석의 정체는 민태창에 의해 죽은 백설아(한설아 분) 부친 백동호(최령 분)의 절친한 동료 의사였다. 그는 과거 민태창이 백동호에게 했던 모든 악행을 목격했지만 민태창의 복수가 두려워 모든 진실에 대해 함구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는 "형님, 저 자수한다. 시간 끌어봤자 민태창은 계속 악행만 계속될 거다. 설아가 자수를 막은 건 저를 생각해서란 거 안다. 그러니 설아에게 말해 달라. 이제 전 죗값 받으러 갔다고"라고 한 후 자수를 하러 경찰서로 향했다.

같은 시각, 문정인(한채영 분)은 사람을 시켜 누군가를 죽여달라는 의뢰를 했고, 이를 완벽하게 처리했다는 연락을 받았다.

극 말미 최미선(조향기 분)은 의문의 번호로 권영석이 피를 흘리며 죽어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을 받았다.

베스트클릭

  1. 1'상큼 외모' SSG 치어, 훤히 비치는 글래머 몸매 '숨막혀'
  2. 2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3. 3'FA 대박' LG 장현식, 직접 뜨거운 작별 인사 "이제 더 이상 KIA 팬분들 응원받으며 마운드 올라갈 수 없겠지만..."
  4. 4"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5. 5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6. 6'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7. 7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8. 8'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69주·53주 진입..新기록 행진
  10. 10로제, 유재석 만났다..'APT.' 열풍→'유퀴즈' 출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