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님' 뉴진스님, 뉴진스 위한 기도 요청에 당황 "왜 힘든 줄 몰라"[라스][별별TV]

정은채 기자  |  2024.11.13 23:31
/사진='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쳐
'라디오스타' 부캐 뉴진스님의 윤성호가 뉴진스를 위한 기도 요청에 당황했다.

13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 890회에서는 '투 머치가 온다' 특집으로 손범수, 한상보, 뉴진스님(윤성호), 미미미누가 출연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뉴진스님은 "제 법명이 원래 '뉴진'이 아니었다. 지난번 출연 때는 '일진'스님으로 출연했다"라며 바뀐 법명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일진(日進)'이라는 게 '매일매일 나아가라'라는 뜻으로 뜻이 좋다. 그런데 작년에 드라마 '더 글로리'가 빵 터지면서 댓글에 '학폭?'이런 얘기가 나왔다. 오해를 살 수 있겠구나 싶었다"라며 법명을 바꾸게 된 계기를 털어놨다.

이를 들은 김구라가 "요즘 뉴진스님은 잘나가는데 뉴진스 동생들이 힘들어서..."라며 최근 걸그룹 뉴진스와 소속사 하이브 사이에 있던 일들에 대해 간접 언급했다. 그러면서 "뉴진스를 위해서 기도를 좀 해주면 안 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뉴진스님은 당황한 표정을 짓다가 이내 곧 급히 두 손을 모다 즉석 기도를 해 보였다.

이에 김구라가 "평상시에(하라는 뜻이다)"라며 "뉴진스 덕에 얻은 게 있는데 힘드니까 기도 좀 해줘라"라고 하자 뉴진스님은 "뭐 때문에 힘든지 모른다"라며 속세에 관심 없는 스님의 부캐를 연기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베스트클릭

  1. 1'상큼 외모' SSG 치어, 훤히 비치는 글래머 몸매 '숨막혀'
  2. 2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3. 3'FA 대박' LG 장현식, 직접 뜨거운 작별 인사 "이제 더 이상 KIA 팬분들 응원받으며 마운드 올라갈 수 없겠지만..."
  4. 4"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5. 5방탄소년단 지민,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159주째 1위 '무한 질주'
  6. 6'역시 월와핸' 방탄소년단 진 스타랭킹 남자아이돌 3위 '수성'
  7. 7최현욱, 왜 이러나? 하다 하다 '셀프 전라 노출' [스타이슈]
  8. 8'트롯 여제' 입증..송가인, 170주 연속 스타랭킹 女트롯 1위
  9. 9방탄소년단 정국, 美 빌보드 글로벌 차트 69주·53주 진입..新기록 행진
  10. 10로제, 유재석 만났다..'APT.' 열풍→'유퀴즈' 출격

핫이슈

더보기

기획/연재

더보기

스타뉴스 단독

더보기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