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전드 록밴드 플라워(고유진 김우디 고성진)가 데뷔 25주년을 기념해 팬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이브를 선물한다.
플라워 25주년 콘서트는 오는 12월 24일 서울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된다.
국내 가요계에서는 드문 대중성과 음악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록밴드 플라워를 만나볼 수 있는 25주년 콘서트는 연말을 맞이한 팬들이 따뜻한 한 해의 마무리를 보내기 바라는 플라워 멤버들의 마음을 담은 뜻깊은 콘서트다.
플라워 25주년 콘서트 개최에 앞서 진행되는 콘서트 티켓 예매의 경우 오는 11월 20일 수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넷 예매사이트 '예스24 티켓'을 통해 티켓을 단독 오픈한다.
뿐만 아니라 플라워 멤버들이 한 해의 끝자락을 팬들과 공유하는 시간인 만큼 공연장을 꽉 채울 선명하고 풍성한 사운드를 준비해 팬들에게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연말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일 계획이다.
플라워는 지난 1999년에 결성해 'Endless', '눈물', '애정표현', 'Please', 'Crying', '축제' 등 2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숱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지금도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