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가 걸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멤버 로제를 꺾고 '뮤직뱅크'(이하 '뮤뱅')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15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뱅'에서는 11월 셋째 주 1위를 차지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4일 발매한 일곱 번째 미니앨범 '별의 장: SANCTUARY'(별의 장: 생크추어리)' 타이틀곡 '오버 더 문(Over The Moon)'으로 '뮤뱅' 1위가 됐다. 이에 수빈은 "감사하다. 항상 나에게 너무나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시는 '뮤뱅'에서 1위를 하게 돼서 더욱더 기쁘다. 올 때마다 항상 반겨주시는 '뮤뱅' 감사하고 사랑한다. 멤버들이 이번에 투어하면서 컴백 준비하느라 힘든 스케줄을 소화했는데 다들 고맙다"라며 1위 수상 소감을 밝혔다.
'뮤뱅'에는 ODD YOUTH (오드유스), CLASS:y(클라씨), ENHYPEN(엔하이픈), EPEX(이펙스), NCT DREAM, POW(파우), STAYC(스테이씨), TIOT(티아이오티), VIVIZ(비비지), Yves(이브), ATEEZ(에이티즈), 한가빈, 권인서, 데이차일드(DayChild), 문종업, 샤이니 민호, 버비(Burvey), 범진, 아일릿(ILLIT), 케플러(Kep1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